秦丝生意通-进销存库存管理 는 무엇입니까? "秦丝生意通"는 모바일 기기에서 계정, 재고, 고객 및 매장을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 전국 200만 상인과 600만 매장 직원이 사용하며, 이동식 재고 관리 분야의 선도 업체입니다. - 전국 200개 도시의 서비스 지점과 500명 이상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종합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매월 수천만 건의 주문을 처리하며, 연간 주문 금액은 3000억 위안을 초과합니다. 【데이터 공유, 편리한 관리】 -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플랫폼 시스템을 모두 지원하며,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동기화됩니다. - 다중 매장, 다중 직원, 다중 각도 관리를 지원합니다. 【매장 운영 전 과정을 커버하는 기능】 - 구매, 판매, 재고를 중심으로 1000개 이상의 기능 항목을 제공하여 실제 매장 운영의 모든 단계를 커버합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소프트웨어 마켓을 생성하고, 모든 실제 매장 상품을 쉽게 업로드하여 오프라인 및 온라인 통합 운영을 실현합니다. 【모든 하드웨어 장치와 원활하게 연동】 - 영수증 프린터, 블루투스 라벨 프린터, 블루투스 핀 프린터, 열전사 라벨 태그 프린터 등 모든 종류의 프린터 장치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원격 클라우드 작업을 지원하여 모든 종류의 문서, 라벨, 태그를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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秦丝生意通-进销存库存管理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深圳市秦丝科技有限公司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47.47 MB. 秦丝生意通,是一款多行业适用的进销存店铺管理软件。 满足小微企业及个体工商户在进销存、库存管理、仓库管理、生意记账、出入库管理、客户管理、供应商管理、店员管理等方面的业务需求。 软件可以免费使用,并可以自主开通微信自动化、线上微商城等增值服务。 【数据协同,方便管理】 - 支持电脑、平板、手机全平台系统,数据云端实时同步,真正实现云进销存 - 支持多店铺、多员工、多产品、多行业、多维度协同管理,提高店铺管理效率 【功能覆盖店铺经营全流程】 - 以进货、销售、库存、客户管理为核心,覆盖实体店铺经营每一个环节 - 一键生成小程序微商城,所有实体门店商品轻松上传云端,实现线下线上一体化经营 【对接全硬件设备】 - 适配小票打印机、蓝牙标签机、蓝牙针式打印机、热转印标签吊牌打印机等各类打印设备,支持远程云操作,各类单据、标签、条码轻松打印 - 对接智能收银一体机、PDA、POS开单刷卡一体机、扫码器等各类智能设备,实现快速开单和收银 【按需选择增值服务】 - 按需选择会员积分、短信通知、微信自动化运营、电商宝等丰富增值服务 【银行级后台系统】 - 前银行系统开发团队,阿里云服务器托管,多机异地分布式架构,云端三重秒级自动备份,稳定性远高于行业平均水平 【适用对象】 食品、五金、汽配、数码、百货、珠宝、鞋服、生鲜等各行各业的批发、零售、电商实体以及代购微商等形式的商户均适用,一款软件就能实现企业对多个行业的业务管理 【建议反馈】 感谢您的使用,我们每一次进步,都离不开您的关注和支持。若您喜欢秦丝生意通,请花一点时间给我们评论。 在使用中有任何问题和意见均可通过以下方式反馈: 客服邮箱: service@qinsilk.com 客服热线: 4001845682. 현재 버전은 v4.59.0 이며 4 사람들 이상의 5/5 점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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秦丝生意通-进销存库存管理 iTunes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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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iTunes에서 | 深圳市秦丝科技有限公司 | 4 | 5 | 4.59.0 | 4+ |
앱 기능의 특징:
- 전국 200만 상인과 600만 매장 직원이 사용하는 이동식 재고 관리 업계 선두주자
- 전국 200개 도시 서비스 지점과 500명 이상의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담 서비스
- 매월 1천만 건 이상의 주문 처리, 연간 3천억 위안 이상의 주문 처리
-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플랫폼 시스템을 모두 지원하며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동기화됩니다.
- 다중 매장, 다중 직원, 다중 각도 관리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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