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카드 는 무엇입니까? 한비로 앱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라이브챗 기능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문의나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고, 기업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사진, 문서 등의 파일 전송이 가능하므로 고객이 문제를 보다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력관리 기능을 통해 기업은 과거에 고객과 나눈 모든 이야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의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전에 제시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답변 받은 내용에 대해서 Data를 저장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한비로 앱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과거 문의 하셨던 내용과 불편사항으로 제시 하셨던 모든 건들에 대해 이력을 쌓고 관리하여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고객 여러분들의 응대에 끊김이 없도록 모든 이야기를 저장하여 고객관계 형성을 강력하게 하는 방법.
3. 한비로에서 먼저 실천하겠습니다.
4. 고객카드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Hanbiro Co.,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7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42.76 MB.
5. 현재 버전은 v1.2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고객카드 iTunes에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무료 iTunes에서 | Hanbiro Co.,Inc. | 0 | 1.2 | 4+ |
의 앱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라이브챗 기능과 이력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라이브챗 기능은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이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사진, 문서 등의 파일 전송이 가능하므로 고객이 문제를 보다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챗 기능은 실시간 상담자 안내도 제공하여 고객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력관리 기능은 과거에 고객이 문의한 내용이나 불편사항에 대해 이력을 쌓고 관리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같은 문제가 반복해서 발생하지 않도록 대응 방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답변 받은 내용에 대해서 Data를 저장하여, 나중에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비로의 앱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이익을 증대시키는 기술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