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gage 는 무엇입니까? cEngage는 Engage - The Customer Platform의 참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Infogain 직원, 영업 파트너 및 고객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nfogain은 Omni-channel 전략을 활용하여 기업의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및 빅 데이터와 같은 현재 사용 가능하고 검증된 기술을 활용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종합적이며, 오래된 플랫폼에 가치와 비용 절감을 추가하고 RightNow 및 Oracle Knowledge와 같은 최신 기술을 배포합니다. 현대적인 고객 경험 센터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Omni-Channel 활성화 (채팅, 전화, 웹, 이메일, 소셜 미디어) - 지식이 풍부하고 검색 가능 - 소셜 민감하고 인식 - 콘텐츠가 풍부함 - 고객과의 협업 - 모바일 편리함
1. cEngage is the Reference Mobile Application for the Engage - The Customer Platform, available for access to Infogain Employees, Sales Partners and Customers.
2. Our solutions are comprehensive, adding value and cost savings to older platforms and deploying the latest technologies, such as RightNow and Oracle Knowledge.
3. The Infogain approach utilizes Omni-channel strategies to provide consistent service across every channel in the enterprise.
4. It makes use of currently available and proven technologies like mobile, social, cloud, and big data.
5. cEngage 은 무료 Shopping 앱으로 Infogain 에서 개발했습니다. 6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79.32 MB.
6. 현재 버전은 v1.3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cEngage iTunes에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무료 iTunes에서 | Infogain | 0 | 1.3 | 4+ |
앱 기능의 특징:
- Omni-Channel 기능: 채팅, 전화, 웹,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일관된 서비스 제공
- 지식 기반 검색 기능: 지식이 풍부하고 검색 가능한 기능 제공
- 소셜 미디어 연동 기능: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
- 콘텐츠 풍부한 기능: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
- 고객과의 협업 기능: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기여
- 모바일 편의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