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yway: Calendar‬ for Trello  PC 용

PC 용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usiness
  • 개발자: Rubius
  • 최근 업데이트: 2024-08-21
  • 현재 버전: 3.16.0
  • 파일 크기: 72.92 MB


앱 다운로드 ⇩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8 표 기준

  ★ ★ ★ Planyway 개요

         

Planyway 는 무엇입니까? Planyway는 Trello 팀 캘린더 및 타임라인으로, 일일 일정부터 팀 업무 및 복잡한 프로젝트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개인적인 플래너가 필요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팀과 프로젝트를 추적하기 위한 리소스 계획 및 프로젝트 관리 앱을 찾는 매니저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하루 일정을 계획하고, 팀이 작업하는 것을 확인하고, 언제 어디서든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nyway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계획 • 일일, 3일, 주간 또는 월간 캘린더에서 Trello 작업 보기 • 여러 보드에 할당된 작업만 볼 수 있음 • 이동 중에 새 이벤트 예약 • 작업 완료 표시 • 외부 캘린더와 Planyway를 동기화하여 전체 가용성 확인 팀 관리 • 팀에 새로운 작업 예약 및 할당 • 팀 업무량을 타임라인 또는 캘린더로 시각화 • 팀원이 작업하는 것과 작업 시간을 확인 • 여러 Trello 보드에서 팀 관리 • 상태 업데이트 게시 또는 다른 사람에게 업데이트 요청 • 작업 설명 및 Trello 레이블 추가 Trello 로드맵 추적 • 여러 보드를 연결하여 한 곳에서 모두 볼 수 있음 • 하위 작업을 추적하기 위해 체크리스트 항목 시각화 • 언제 어디서든 프로젝트 진행 상황 모니터링 • 프로젝트가 계획대로, 위험하게, 또는 지연되었는지 항상 알 수 있음 Planyway에서 Trello 보드를 관

PC에서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Rubius 8 4.75 3.16.0 4+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Gain better workflow, visualize project progress, organize team, and enhance team management processes with an online productivity app for better resource planning and workload management.

2. Check availability and assign new tasks for all the team even away from the desk in one work schedule calendar.

3. Planyway works smoothly as a personal productivity app, or a team scheduler app — it’s the perfect match for both.

4. Improve team collaboration with a clear overview of upcoming deadlines to keep your team in the loop.

5. Planyway is an all-in-one team planner for Trello.

6. Monitor all your Trello boards right on your mobile and keep track of how work is progressing from stage to stage.

7. Visualize your team members on a timeline and see who is working on what.

8. Connect Google or Apple calendar and get full control over your schedule.

9. Create detailed task lists and organize everything on a project plan.

10. View only tasks you’re responsible for in My tasks view.

11. Set deadlines and manage assignments with ease.

12.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Rubius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72.92 MB.

13. 현재 버전은 v3.16.0 이며 8 사람들 이상의 4.8/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PC 앱 받기 4.75/5
8 리뷰
4.75
Rubius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Planyway: Calendar‬ for Trello"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Planyway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Planyway"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Planyway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Planyway"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Rubius 8 4.75 3.16.0 4+

Planyway: Calendar‬ for Trello 기능 및 설명

Planyway

- 개인 일정 관리

- 팀 업무 및 프로젝트 관리

- Trello 로드맵 추적

- Trello 작업 일정을 일일, 3일, 주간 또는 월간 달력에서 볼 수 있음

- 여러 보드에서 할당된 작업만 볼 수 있음

- 이동 중에 새로운 이벤트 일정을 예약할 수 있음

- 작업 완료 표시 가능

- 외부 캘린더와 Planyway 동기화하여 전체 가용성 확인 가능

- 팀에 새로운 작업 일정을 예약하고 할당할 수 있음

- 팀 업무량을 타임라인 또는 달력 시각화로 확인 가능

- 팀원이 작업하는 내용과 시간을 볼 수 있음

- 여러 Trello 보드에서 팀 관리 가능

- 상태 업데이트 게시 또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업데이트 요청 가능

- 작업 설명 및 Trello 라벨 추가 가능

- 여러 보드를 연결하여 한 곳에서 모두 볼 수 있음

- 체크리스트 항목을 시각화하여 하위 작업 추적 가능

- 언제 어디서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 가능

- 프로젝트가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위험한 상태인지, 아니면 진행이 멈춘 상태인지 항상 알 수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Rubiu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