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PC 용

PC 용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usiness
  • 개발자: Invoice Bee Pty Ltd
  • 최근 업데이트: 2024-04-02
  • 현재 버전: 1.4.3
  • 파일 크기: 78.26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324 표 기준

  ★ ★ ★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개요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는 무엇입니까? Bookipi는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무료 송장/견적 제작 앱으로, 어디서나 송장과 견적서를 제작하고 연간 수입 내역을 정리하여 PDF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서명 기능, 정리된 요약 페이지의 PDF 보고서 내보내기, 고객에게 지불 영수증 보내기, 고객에게 신용 카드 수수료 부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연체 알림, 클라우드 회계 솔루션, 급여 계산, 사용자 정의 옵션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Bookipi는 InvoiceBee의 제작자가 개발한 앱으로, InvoiceBee 로그인 정보로 Bookipi에 로그인하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마이그레이션됩니다. 서비스 약관과 개인 정보 정책도 제공됩니다.

PC에서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Invoice Bee Pty Ltd 324 4.91974 1.4.3 4+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최고의 무료 송장/ 견적 제작 앱! 어디서나 송장과 견적서를 제작하고 연간 수입 내역을 정리하여 PDF 보고서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는 장치 화면에서 직접 또는 전자 메일을 통해 서명 할 수 있습니다.

3. 월별, 고객 별 또는 품목 별 인보이스 / 견적 / 지불 요약.

4. 고객에게 신용 카드 수수료를 부과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서명 된 문서는 검색을 위해 클라우드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6. 우리는 모든 문의 12 시간 이내에 신속하게 회신합니다.

7. 모든 인보이스 발행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백업됩니다.

8. 지불을 기록한 후 고객에게 영수증을 쉽게 보냅니다.

9. 송장/견적 앱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세요.

10. Bookipi는 InvoiceBee의 제작자가 개발했습니다.

11. InvoiceBee 로그인 정보로 Bookipi에 로그인하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마이그레이션됩니다.

12.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Invoice Bee Pty Ltd 에서 개발했습니다. 7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78.26 MB.

13. 현재 버전은 v1.4.3 이며 324 사람들 이상의 4.9/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Free Invoice Generator Free Invoice Generator 다운로드 4.6/5
376 평가
Zoho Corp
2. Invoice – BizXpert Invoice – BizXpert 다운로드 4.4/5
288 평가
Key-Soft Plc
3. Invoice 360 Invoice 360 다운로드 3.5/5
205 평가
ConnectCode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Invoice Bee Pty Ltd 324 4.91974 1.4.3 4+

청구서 견적서 제작 | 송장 | 회계 앱 기능 및 설명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무료 송장/견적 제작 앱의 기능

1. 고객의 서명 기능

2. 정리된 요약 페이지의 PDF 보고서 내보내기

3. 고객에게 지불 영수증 보내기

4. 고객에게 신용 카드 수수료 부과 기능

5.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

6. 연체 알림

7. 클라우드 회계 솔루션

기타 뛰어난 기능:

- 급여 계산

- 사용자 정의 옵션

- 고객이 송장을 열 때 알림

- 신용 카드 지불

- 장치 간 자동 동기화

- 연락처 목록에서 고객 정보 가져오기

- 고객 목록에서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전화 걸기

- 견적에서 인보이스로 직접 전환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Invoice Bee Pty Ltd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