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sGo Expense  PC 용

PC 용 MediusGo Expense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usiness
  • 개발자: Findity AB
  • 최근 업데이트: 2024-03-14
  • 현재 버전: 5.15.0
  • 파일 크기: 79.35 MB

  ★ ★ ★ MediusGo Expense 개요

         

MediusGo Expense 는 무엇입니까? Ascendo expense는 비즈니스와 조직이 비용 관리의 모든 단계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앱입니다. 모든 직원은 Ascendo expense 앱을 사용하여 새로운 비용, 주행 거리 및 일일 수당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브라우저에서 액세스하거나 앱에서 직접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회사는 앱을 사용자 정의하고 설정을 조정하며 비용 보고서를 금융 시스템이나 지불 시스템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영수증은 expense@ascendo.se로 전송되지만 Ascendo expense는 직접 상점에서 전송되는 디지털 영수증도 지원합니다. 종이 영수증은 쉽게 촬영하여 앱에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Ascendo expense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결된 상점,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디지털 영수증 수신 * 간단한 선택을 통한 모든 비용의 자동 계산, 대표도 가능 * 국내 및 해외 수당 관리 * 전자 운전자 로그와 관련된 주행 거리 * 이메일로 받은 영수증 관리 * 하나 이상의 회사를 대상으로 비용 보고서 관리 * 검토 및 승인 기능 설정 *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한 설정 변경 * 금융 또는 지불 시스템으로 비용 직접 전송 * 소셜 미디어 링크 추가 등

PC에서 MediusGo Expense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Findity AB 0 0 5.15.0 4+

MediusGo Expense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Through an administration interface, your company have the possibility to customize the app, adjust settings and send expense reports to financial systems or pay system.

2. Email receipts are sent on to expense@mediusgo.com but MediusGo Expense also supports digital receipts that are sent directly from the store.

3. Simplified expense management for you and your company! MediusGo Expense is designed to support businesses and organizations to simplify every step in expense management.

4. All employees can easily create new expenses, mileages and daily allowances using the MediusGo Expense app.

5. * Receive digital receipts from connected stores, hotels and restaurants.

6. * Manage expense reports for one or more companies.

7. * Send expenses directly to a financial or pay system.

8. Paper receipts are easily photographed and added manually in the app.

9. * Automatically calculated accounting of all expenses through simple choices, also at representations.

10. * Change settings through an administration interface.

11. All information is stored safely with access from the browser and directly in the app.

12. MediusGo Expense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Findity AB 에서 개발했습니다. 2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79.35 MB.

13. 현재 버전은 v5.15.0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MediusGo Expens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MediusGo Expense PC 앱 받기 0/5
0 리뷰
0
Findity AB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MediusGo Expense"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MediusGo Expense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MediusGo Expense"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MediusGo Expense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MediusGo Expense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MediusGo Expense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MediusGo Expense"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MediusGo Expense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Findity AB 0 0 5.15.0 4+

MediusGo Expense 기능 및 설명

- Simplified expense management for businesses and organizations

- Creation of new expenses, mileages, and daily allowances through the app

- Safe storage of information with access from the browser and app

- Customization of the app through an administration interface

- Sending of expense reports to financial systems or pay system

- Support for digital receipts from connected stores, hotels, and restaurants

- Automatic accounting of expenses through simple choices

- Management of internal and foreign allowances

- Mileage tracking related to electronic driver logs

- Ability to email receipts received via e-mail

- Management of expense reports for one or more companies

- Review and approval functions

- Change of settings through an administration interface

- Direct sending of expenses to a financial or pay system

- Addition of links to social media and more.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Findity AB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