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PC 용

PC 용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Navigation
  • 개발자: Flytomap
  • 최근 업데이트: 2017-07-27
  • 현재 버전: 5.5
  • 파일 크기: 25.15 MB

  ★ ★ ★ Acadia National Park 개요

         

PC에서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Flytomap 0 5.5 4+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새로운 아이폰 마린 네비게이터':그것은 NOAA 및 가장 큰 범위를 압축 저장할 수있는 기술들의 군대에서 임베디드 전자 해상 차트를 포함합니다.이, 정박 지역, 제한 지역, 장애물, 암, 부표, 비콘, 조명, 깊이 등고선 낚시 해안 지역을(가치를 지도상에 실시간으로 표시와) 명소 측연이 더 포함하는 최고된 NOAA-USACE, ENC S57 cartography와 함께 당신은 귀하의 아이폰을 차트 플로터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바다에 대한 정보 영역을 제시할때 마다 모든 노력을 최대한 정확하게 만들었습니다.

2. 이러한지도는 완성 여행 경험을하도록 가장 흥미로운 touristic 분야를 바다와 육지 정보를 결합 하고 포합됩니다.이러한 매력적인 항해 여행하는 최선의지도,지도의 초점은 해안선 주요 항구, 요트 타기, 낚시, 피크닉 구역, 공원, 하이킹, 자전거 타기, 클럽, 레스토랑, 유명 호텔, 박물관, 쇼핑 지역에 따라 최고의 해변 관광 명소에 위치 그리고 훨씬 더 많죠.

3. 당신은 이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할 수있는 자유에 대한 모든 필요한 도표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4. 상세 깊이 등고선, 보트 램프, 관광 명소 등지도를 낚시와 함께 가장 중요한 호수 포함되어있습니다.

5. 지속적인 인공 위성 사진을 중첩 기법을 수있는 차트의 정보는 상황에 대한 인식 개선과 비교 합니다.

6. Park Maps는 국립/주립 숲 서비스에서 모든 정보 수집과 매우 고급된 임베디드 전자 차트입니다.

7. 고품질의 호수지도는 자세한 내용과 중요한 기능와 더 큰 범위를 보장 압축됩니다.호수의지도는 도로 및 철도 정보가 포함됩니다.

8. 모든 도로, 호수와 하천이 공원 내에 있다.

9. 네 손가락의 처분에 대한 자세한 touristic 가이드.

10. 만약 당신이 데이터는 느낌을 어지럽히고있으면 고도 등고선(Elevation Contours)를 켜기 / 끄기 설정.

11. 대상 / 목적지 'Waypoint'를 삽입하여 실시간 속도, 거리, 목적지까지의 방향 "을 참조함.

12.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은 ₩5,900 Navigation 앱으로 Flytomap 에서 개발했습니다. 6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5.15 MB.

13. 현재 버전은 v5.5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PC 앱 받기 /5
0 리뷰
Flytomap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Acadia National Park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Acadia National Park"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Acadia National Park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Acadia National Park"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Acadia National Park - GPS Map Navigator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5,900 iTunes에서 Flytomap 0 5.5 4+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Flytomap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