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ep Cycle - 수면 분석  PC 용

PC 용 Sleep Cycle - 수면 분석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Health & Fitness
  • 개발자: Sleep Cycle AB
  • 최근 업데이트: 2024-03-19
  • 현재 버전: 6.24.10
  • 파일 크기: 166.78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25,063 표 기준

  ★ ★ ★ Sleep Cycle 개요

         

Sleep Cycle 는 무엇입니까? Sleep Cycle은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추적하여 자연스러운 기상을 도와주는 앱입니다. 알람이 울리는 시간을 수면 단계에 맞춰 설정하여, 선잠에서 깨어나는 느낌으로 기상할 수 있습니다. Sleep Cycle은 사운드 분석 수면 추적 기능을 사용하여 수면 단계와 움직임을 모니터링합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수면 통계, 알람 멜로디, 스누즈 기능 등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장기간 수면 동향, 날씨와 수면의 관계, 수면 노트 등의 기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Sleep Cycle은 스마트폰 충전기와 침대 가까이에 놓을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며, 프리미엄 버전은 연간 29.99달러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PC에서 Sleep Cycle - 수면 분석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Sleep Cycle AB 25063 4.72138 6.24.10 4+

Sleep Cycle - 수면 분석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Sleep Cycle에서 특허를 받은 사운드 기술은 사운드 또는 진동 분석 사용, 각 수면 단계에서 수면 중 움직임 모니터링을 통해 수면 패턴을 추적합니다.

2. 기상했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는 느낌이 들기 위해서는 어떤 수면 단계에서 알람이 울리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3. • 수면 시간 전에 Sleep Cycle을 실행하고 침대 머리맡이나 바닥에 놓아두기만 하면 이후의 과정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4. 선잠에서 깨어나면 알람 없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느낌이 들어, 충분한 휴식을 취해 활기찬 느낌이 들게 됩니다.

5. • Sleep Cycle은 알람이 설정된 시간에 끝나도록 사전에 설정된 30분 동안 아침에 선잠에서 기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간을 찾아냅니다.

6. Sleep Cycle은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추적하여 선잠에서 깨도록 해 드립니다.

7. Sleep Cycle은 사운드 분석 수면 추적 기능을 사용합니다.

8.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평가기간이 있을 경우, 해당 기간 중 미사용 기간은 프리미엄 이용권 구매 시 자동 폐기됩니다.

9. 자동 갱신을 중지하려면 현재 이용권 기간이 만료되기 24시간 전까지 이용권을 취소해야 합니다.

10. • 수면 중, 어느 수면 단계에 있는지에 따라 움직임이 달라집니다.

11. • 수면을 하는 동안, 우리는 선잠부터 숙면까지 다양한 단계를 반복하여 거치게 됩니다.

12. Sleep Cycle - 수면 분석 은 무료 Health & Fitness 앱으로 Sleep Cycle AB 에서 개발했습니다. 1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66.78 MB.

13. 현재 버전은 v6.24.10 이며 24.48k 천 사용자 이상의 4.7/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Sleep Cycle - 수면 분석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Sleep Cycle - 수면 분석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Sleep Bug Sleep Bug 다운로드 4.5/5
581 평가
Panzertax
2. Sleep Bug Pro Sleep Bug Pro 다운로드 4.7/5
229 평가
Panzertax
3. Relax Sleep Melodies Relax Sleep Melodies 다운로드 4/5
216 평가
WP-Developer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Sleep Cycle - 수면 분석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Sleep Cycle - 수면 분석"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Sleep Cycle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Sleep Cycle"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Sleep Cycle - 수면 분석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Sleep Cycle - 수면 분석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Sleep Cycle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Sleep Cycle"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Sleep Cycle - 수면 분석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Sleep Cycle AB 25063 4.72138 6.24.10 4+

Sleep Cycle - 수면 분석 기능 및 설명

Sleep Cycle 앱은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추적하여 선잠에서 깨도록 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사운드 분석 수면 추적 기능을 사용하며, 수면 중 움직임 모니터링을 통해 수면 패턴을 추적합니다. Sleep Cycle은 알람이 설정된 시간에 끝나도록 사전에 설정된 30분 동안 아침에 선잠에서 기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간을 찾아냅니다. 무료 기능으로는 음향 분석 특허 기술과 가속계를 사용한 수면 분석, 상세한 수면 통계 및 일일 수면 그래프, Apple Health와 완전 통합되어 수면 분석 및 심박동 측정치 교환, 전문가들이 선정한 알람 멜로디, 기기를 흔들거나 두 번 누르면 자동으로 스누즈 가능, 맞춤형 기상창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기능으로는 장기간 수면 동향, 전 세계 사용자 커뮤니티와 내 수면 데이터 비교, 코골이 동향, 날씨, 숙면 도우미, 수면 노트, 기상 컨디션, 온라인 백업, 엑셀 파일로 수면 데이터를 저장해 분석 가능, Philips HUE 전구 지원 등이 있습니다. Sleep Cycle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침대 가까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와 미니 테이블이나 바닥 등 침대 가까이 스마트폰을 놓아둘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연간 29.99달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료는 구매 후 iTunes 계정을 통해 결제됩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Sleep Cycle AB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