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ese Sensei Deluxe  PC 용

PC 용 Japanese Sensei Deluxe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Education
  • 개발자: Cole Zhu Inc.
  • 최근 업데이트: 2017-04-17
  • 현재 버전: 3.1.0
  • 파일 크기: 301.03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8 표 기준

  ★ ★ ★ Japanese Sensei Deluxe 개요

       

Japanese Sensei Deluxe 는 무엇입니까? "일본어 선생님"은 일본어 학습자들을 위한 어휘력 습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레슨과 즐겁고 흥미로운 퀴즈를 통해 모든 단계의 학습자가 빠른 시일 내에 일본어 어휘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언어 학습에서 어휘력 습득은 가장 중요하고 시간이 걸리는 부분입니다. "일본어 선생님"은 짧고 간단한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자가 빠르고 현저한 진보를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은 진도 상황을 기록하여 학습 단계를 기억하므로 배운 단어만이 테스트되며, 예전의 성적에 따라 테스트 단어의 우선순위가 결정됩니다. "일본어 선생님"에는 일본어 교육 전문가가 엄선한 육천어에 가까운 최빈출 단어가 수록되어 있으며, 각 단어에는 예문이 병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어와 예문에는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일본어 선생님"은 최빈출 단어에 집중하여 학습자가 일본어의 말하기, 읽기 학습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일본어 선생님"에는 일본어교육의 전문가가 엄선한 로마자 표기와 후리가나가 포함되어 있어 가나가 익숙하지 않은 학습자도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레슨과 단원은 초급, 중급, 상급 단계

PC에서 Japanese Sensei Deluxe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Cole Zhu Inc. 8 4 3.1.0 4+

Japanese Sensei Deluxe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일본어 선생님"에는 일본어교육의 전문가가 엄선한 육천어에 가까운 최빈출 단어가 수록되어 있고, 각 단어에는 예문이 병기 되어 있습니다.

2. 애플리케이션에는 지금까지 배운 단어를 강화하는 7종의 퀴즈와 게임을 탑재한 “복습”섹션이 있어, 학습자가 어휘력을 테스트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일본어의 구문, 조사의 사용등도 복습할수 있습니다.

3. "일본어 선생님"은 최빈출 단어에 집중하므로서, 학습자가 일본어의 말하기, 읽기 학습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단어를 집중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할펜씨는 학습자를 대상한 여러 권의 한자사전을 집필한 편집장이며, 이러한 사전류는 현재 일본어 학습자들의 표준 참고서로 되어 있습니다.

5. 체계적이며 단계적인 레슨과 즐겁고 흥미있는 퀴즈를 통하여 모든 단계의 학습자가 빠른 시일내에 일본어 어휘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6. "일본어 선생님"이 짧고 간단한 레슨으로 구성된 것은 이 때문이며, 학습자는 무리없이 빠르고 현저한 진보를 이룰수 있습니다.

7. 레슨 과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이 진도 상황을 기록하여 학습 단계를 기억하므로서, 배운 단어만이 테스트 될 뿐만 아니라 예전의 성적에 따라 테스트 단어의 우선순위가 결정됩니다.

8. 이 애플리케이션은 인터넷의 무료 사전 데이터가 아니고, 할펜・잭(Jack Halpern)이 인솔하는 일중한사전연구소가 소유하는 고품질 사전 데이터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9. "일본어 선생님"은 일본어 학습자들의 어휘력 습득을 도와드리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10. 또한 단어와 예문에는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11. 언어 학습에 있어서 어휘력 습득은 가장 중요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12. Japanese Sensei Deluxe 은 ₩17,000 Education 앱으로 Cole Zhu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7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301.03 MB.

13. 현재 버전은 v3.1.0 이며 8 사람들 이상의 4/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Japanese Sensei Delux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Japanese Sensei Deluxe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Takoboto: Japanese Dictionary Takoboto: Japanese Dictionary 다운로드 4.7/5
203 평가
Takoboto
2. Kakitai - Learn Japanese by Writing Kakitai - Learn Japanese by Writing 다운로드 4.2/5
64 평가
I-Cant-Code
3. 6,000 Words - Learn Japanese for Free with FunEasyLearn 6,000 Words - Learn Japanese for Free with FunEasyLearn 다운로드 4.6/5
55 평가
Fun Easy Learn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Japanese Sensei Deluxe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Japanese Sensei Deluxe"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Japanese Sensei Deluxe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Japanese Sensei Deluxe"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Japanese Sensei Deluxe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Japanese Sensei Deluxe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Japanese Sensei Deluxe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Japanese Sensei Deluxe"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Japanese Sensei Deluxe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17,000 iTunes에서 Cole Zhu Inc. 8 4 3.1.0 4+

Japanese Sensei Deluxe 기능 및 설명

특징:

-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레슨으로 빠른 일본어 어휘력 습득 가능

- 레슨 진도 상황 기록으로 학습 단계 기억 및 테스트 단어 우선순위 결정

- 복습 섹션으로 어휘력 테스트 및 일본어 구문, 조사 등 복습 가능

- 고품질 사전 데이터로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 최빈출 단어에 집중하여 필요한 단어 집중적으로 학습 가능

- 로마자 표기 및 후리가나 표기 제공

- 초급, 중급, 상급 단계로 구성된 레슨과 단원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Cole Zhu In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