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용

PC 용 카카오톡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Social Networking
  • 개발자: Kakao Corp.
  • 최근 업데이트: 2023-11-22
  • 현재 버전: 10.4.3
  • 파일 크기: 317.65 MB
누적 사용자 평가:

3/5

3
131,982 표 기준

  ★ ★ ★ 카카오톡 개요

         

카카오톡 는 무엇입니까? 카카오톡은 무료 앱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그룹채팅 및 1:1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푸쉬 기능을 통해 즉각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임 안내를 공지로 올리고, 일정과 투표로 더 쉽게 모여볼 수 있는 톡게시판 기능도 제공합니다. 카톡하다 궁금한 것이 생기면 #검색으로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으며, 링크로 연결되는 오픈채팅 기능을 통해 친구 추가 없이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무제한 무료통화가 가능한 보이스톡으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거나, 페이스톡 영상통화는 감각적인 필터로 여러분의 얼굴을 더 아름답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OTP 없이 카톡 친구에게 메시지 보내듯 쉽게 송금할 수 있는 송금 기능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은 선택 접근 권한을 통해 위치정보, 연락처, 사진, 마이크, 카메라, 캘린더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선택 접근 권한 미동의시 일부 기능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C에서 카카오톡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Kakao Corp. 131982 2.96512 10.4.3 4+

카카오톡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기본적인 1:1 채팅뿐 아니라, 그룹 채팅을 통해 여러 친구들과 동시에 메시지, 사진, 동영상, 음악, 연락처 등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푸쉬 기능을 통해 즉각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3. * 선택 접근 권한 미동의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카카오톡을 설치한 친구들간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친구들과도 무료로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 '카카오톡', '알림톡', '오픈채팅', '페이스톡' 등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된 다수의 서비스 명칭은 주식회사 카카오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6. 이제 SMS에서 벗어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동료, 가족들과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7.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OTP 없이 카톡 친구에게 메시지 보내 듯 쉽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8. 업데이트 또는 앱 설치 과정에서 일부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앱스토어 $1결제 관련 메시지는 실제로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9. 게시판에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올려두면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10. *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항상 폰 백업 혹은 '이메일 계정 연결', '친구목록 내보내기' 등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보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11. 페이스톡 영상통화는 감각적인 필터로 여러분의 얼굴을 더 아름답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12. 카카오톡 은 무료 Social Networking 앱으로 Kakao Corp.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317.65 MB.

13. 현재 버전은 v10.4.3 이며 128.89k 천 사용자 이상의 3/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채팅방 폴더화 기능을 추가하면 채팅방을 더욱 효율적으로 분류할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상대방이 번호로 추가할 때 승인 또는 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면 개인정보 보호에 더욱 신경쓸 수 있을 것이다.


카카오톡 의 일반적인 문제

- 멀티프로필 기능이 바람피 등 부정적인 사례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 카카오톡이 다른 부가적 기기들에도 설치되어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 것이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다.

- 일부 사용자들은 업데이트된 프로필이 한번에 뜨는 것이 거슬리고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다.


Windows PC에서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카카오톡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kakaotalk kakaotalk 다운로드 /5
0 평가
2. KakaoTalk KakaoTalk 다운로드 2.8/5
226 평가
Kakao Corp.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카카오톡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카카오톡"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카카오톡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카카오톡"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카카오톡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카카오톡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카카오톡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카카오톡"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카카오톡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Kakao Corp. 131982 2.96512 10.4.3 4+

카카오톡 기능 및 설명

카카오톡

- 무료 그룹채팅 및 1:1 채팅

-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음악, 연락처 등) 간편 전송

- 톡게시판으로 모임 안내 및 파일 공유

- #검색으로 쉽게 정보 찾기

- 링크로 연결되는 오픈채팅

- 보이스톡으로 무제한 무료통화

- 페이스톡으로 감각적인 필터로 얼굴 더 아름답게 보이기

- 카톡 송금으로 쉽게 송금하기

- 카카오톡 채널 알림톡으로 유용한 정보 받기

- 톡서랍으로 데이터 관리하기

[2] 서비스 접근 권한:

- 위치정보

- 연락처

- 사진

- 마이크

- 카메라

- 캘린더

※ 선택 접근 권한이며,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 가능. 미동의시 일부 기능 이용 어려울 수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Kakao Corp.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