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PC 용

PC 용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Utilities
  • 개발자: Softchaser
  • 최근 업데이트: 2023-12-19
  • 현재 버전: 24.3
  • 파일 크기: 11.91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30 표 기준

  ★ ★ ★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개요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는 무엇입니까? 도사폰은 역학인을 위한 만세력 역학도구로써, 역학감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역학을 공부하거나 역술을 하시는 분에게만 해당되며, 운세보는 앱이 아닙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역학달력, 사주명리, 육효작괘, 구성포국, 대정수작괘 등이 있으며, 기문둔갑, 육임, 자미두수, 하락리수, 수리매화는 추가결제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타 백업 기능과 전체 화면을 손가락을 벌려서 확대, 축소가 가능한 기능 등이 있습니다. 만세력 설정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오므로, 환경설정을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도사폰의 선택적 접근권한은 사진(Photos)으로, 선택적으로 허용/비허용이 가능합니다. 연락처는 이메일과 전화로 가능합니다.

PC에서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Softchaser 30 3.83333 24.3 4+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7.기문둔갑 : 기문둔갑은 추가결제에 의해 활성화되며 평생국,신수국(년국/월국/일국),시간국이 하나로 연결되어 사용가능하도록 되어 있고 별도 시간점사를 바로 볼 수 있는 기능과 전체 화면을 손가락을 벌려서 확대,축소가 가능하고 두번터치함에 의해 순차적으로 확대되도록 구현됨.

2. 도사폰은 역학인을 위한 만세력 역학도구로써 역학감정에 필요한 역학달력,사주명리,육효작괘,구성포국,대정수작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기문둔갑/육임/자미두수/하락리수/수리매화는 추가결제에 의해 사용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3. 자미두수 : 자미두수는 추가구입에 의해 활성화되며, 본명뿐만 아니라 유운(대한,년운,월운,일운,시운)까지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천지인 반의 전환, 한글/한자의 변환, 상세모드/간단모드로 보기 쉽게 하였습니다.

4. 8.육임 : 육임은 추가결제에 의해 활성화되며 육임사주와 육임점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음.

5. 기타 기문둔갑은 학파별로 포국방법이 다른 부분이 많은데 자체 기문환경설정에서 자신의 학파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출간된 기문둔갑 책이름으로 일괄설정할 수 있습니다.

6. 하락리수 : 하락리수는 추가구입에 의해 활성화되며, 선천괘/후천괘/대상괘/년괘/월괘/일괘를 포국하며, 각 괘상별 길흉조건을 분석하는 기능과 각 괘상에 대한 하락리수의 원문과 번역풀이를 제공합니다.

7. 또한, 손가락으로 손쉽게 화면의 확대,축소,이동이 가능하고 화면을 두번 터치하면 2배로 확대가 됩니다.

8. 또한, 손가락으로 화면을 벌려서 확대,축소가 가능하도록 구현됨.

9. 천지반과 사과삼전이 한화면에 표시되도록 구성되었으며 삼전조식의 경우 고법/신법/중국원법/중국직지법을 환경설정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음.

10. 또한, 손가락으로 손쉽게 화면의 확대,축소가 가능합니다.

11. 또한, 기문만세력의 삼원국 계산방식을 절기중심법(치윤),절기중심법(무윤),절국보국법,초신접기법중 택일 가능하도록 옵션제공.

12.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은 ₩37,000 Utilities 앱으로 Softchaser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1.91 MB.

13. 현재 버전은 v24.3 이며 30 사람들 이상의 3.8/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앱이 업데이트 되어 더욱 개선된 기능을 제공한다.

- 사용자들이 불편한 점을 빠르게 수정하려는 노력이 보인다.

- 대운시작되는 연도와 같은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정확한 사주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별점을 높게 평가하는 사용자가 많아서, 만족도가 높은 앱임을 알 수 있다.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의 일반적인 문제

- 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생긴 문제들이 있어서,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없어서, 해당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불편을 겪을 수 있다.

- 한글 버전이 없어서, 한글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불편을 겪을 수 있다.


Windows PC에서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e e 다운로드 /5
0 평가
2. 0 0 다운로드 /5
0 평가
3. 2 2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37,000 iTunes에서 Softchaser 30 3.83333 24.3 4+

도사폰 (만세력 역학도구) 기능 및 설명

도사폰

- 만세력 처리: BC4713~AD9900 년사이의 만세력데이타 처리, 율리우스력 입출력 가능

- 사주명리조식: 팔자, 대운, 세운, 12신살, 12운성, 납음오행, 신살, 합충파해, 지장간, 공망, 명궁, 신궁, 태원, 조후용신, 오행분포, 괘상, 구성수리, 대정수작괘, 대정수육효표시, 구성포국 등 표시

- 생일저장: 저장목록표시를 격별, 일간월지별, 월지일간별, 일주별, 그룹별로 다양하게 정렬하여 보여줌

- 역학달력: 양력(그레고리력 및 율리우스력), 음력, 간지, 구성 등 만오천년간의 달력표시

- 육효작괘: 다양한 방법의 작괘방식 제공 및 점사 저장 기능, 정통 혼천납갑 및 대씨납갑 방식 선택기능

- 구성포국: 선천/후천 각각의 정반, 년월반, 월일반, 일시반, 양반(년월반/일시반 동시), 양반2(년일반/월시반 동시) 표시 및 생일과 점시 변경 기능, 구성수리계산시 일본식, 한국식, 신한국식, 무윤식의 네가지 방식제공

- 데이타관리: 당 관리 서버와의 송수신으로 데이타 백업 가능

- 기문둔갑: 기문둔갑은 추가결제에 의해 활성화되며, 평생국, 신수국(년국/월국/일국), 시간국이 하나로 연결되어 사용가능하도록 되어 있음. 기문만세력의 삼원국 계산방식을 절기중심법(치윤), 절기중심법(무윤), 절국보국법, 초신접기법중 택일 가능하도록 옵션제공. 학파별로 포국방법이 다른 부분이 많은데 자체 기문환경설정에서 자신의 학파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출간된 기문둔갑 책이름으로 일괄설정할 수 있음. 통기도도 표시됨.

- 육임: 육임은 추가결제에 의해 활성화되며, 육임사주와 육임점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음. 천지반과 사과삼전이 한화면에 표시되도록 구성되었으며, 삼전조식의 경우 고법/신법/중국원법/중국직지법을 환경설정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음.

- 자미두수: 자미두수는 추가구입에 의해 활성화되며, 본명뿐만 아니라 유운(대한, 년운, 월운, 일운, 시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Softchaser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