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PC 용

PC 용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Utilities
  • 개발자: MilkNoPapa
  • 최근 업데이트: 2016-02-24
  • 현재 버전: 1.9
  • 파일 크기: 1.55 MB

  ★ ★ ★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개요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는 무엇입니까? 이 앱은 태양의 방향을 시뮬레이션하는 앱입니다. 태양의 방향은 iPhone의 현재 위치와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하루 동안 태양의 고도와 방향의 변화, 일년간 일조 시간의 추이를 보여주는 그래프와 낮과 밤의 경계가 나타나는 세계 지도도 표시됩니다. 태양의 빛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용 방법】 처음 실행할 때 위치는 북위 0도, 동경 0도로 설정됩니다. GPS 버튼을 탭하여 현재 위치를 등록하십시오. 계산의 기초가되는 위치는 지구 모양의 버튼을 탭하여 Google 지도를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를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계산의 기초가되는 시간은 현재 시간 외에도 시계 모양의 버튼을 탭하여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국제 전화를 걸 때 상대방이 밤인지 판단하는 데도 편리합니다. 【만약, 결함이있는 경우 ...】 milknopapa@fj8.so-net.ne.jp로 "SunSimulator에서이 작업을하면이 결함이 발생했다"라는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이메일로부터의 회신은 컴퓨터 메일이므로 컴퓨터 메일을 거부하는 분은 거부하지 않도록 설정한 후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PC에서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MilkNoPapa 0 1.9 4+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에 대한 2 가지 세부 정보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은 ₩2,500 Utilities 앱으로 MilkNoPapa 에서 개발했습니다. 8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55 MB. 太陽の方向をシミュレートするアプリです。太陽の方向はiPhoneの現在位置と時刻から計算します。 1日の太陽の高さと方角の変化や1年間の日照時間の推移を示すグラフ、昼と夜の境界がわかる世界地図も表示します。 太陽の光を有効に利用するために役立てていただけたらと思います。 【使い方】 最初に起動した時は位置が北緯0度、東経0度になっています。GPSボタンをタップして現在位置を登録してください。計算のもとになる位置は地球マークのボタンをタップするとGoogle Mapを使って設定できます。(Google Mapを使うにはインターネット接続が必要です。) 計算のもとになる時間は現在時刻のほか、時計マークのボタンをタップすることでいろいろに変えることができます。 国際電話をかけるとき、相手が夜中か判断するのにも便利です。 【万一、不具合があったら・・・】 milknopapa@fj8.so-net.ne.jpまで「SunSimulatorでこんな操作をしたらこんな不具合があった」とメールでお知らせください。迅速に対応します。こちらからの返信メールはパソコン・メールなので、パソコン・メールを拒否している方は、拒否しないよう設定してからメールをお願いします。. 현재 버전은 v1.9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PC 앱 받기 /5
0 리뷰
MilkNoPapa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2,500 iTunes에서 MilkNoPapa 0 1.9 4+

SunSimulator 太陽の方位と高さ 기능 및 설명

특징:

- 현재 위치와 시간을 기반으로 하여 태양의 방향을 시뮬레이션하는 앱

- 1일 동안 태양의 고도와 방향의 변화, 1년간 일조 시간의 변화를 보여주는 그래프와 세계 지도에서 낮과 밤의 경계를 표시

- 태양의 빛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음

- GPS 버튼을 눌러 현재 위치를 등록하고, 지구 모양의 버튼을 눌러 Google 지도를 사용하여 위치를 설정할 수 있음

- 현재 시간 외에도 시계 모양의 버튼을 눌러 다양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음

- 국제 전화를 걸 때 상대방이 밤인지 판단하는 데도 유용함

- 문제가 발생할 경우 개발자에게 메일로 문의할 수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MilkNoPapa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