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PC 용

PC 용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ook
  • 개발자: Google LLC
  • 최근 업데이트: 2023-11-17
  • 현재 버전: 6.5.1
  • 파일 크기: 59.36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590 표 기준

  ★ ★ ★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개요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는 무엇입니까? Google Play 북 앱은 iOS 기기에서 Google Play에서 구매한 eBook과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는 앱입니다. 수백만 권의 책을 다운로드하여 이동 중에 읽거나 들을 수 있으며, 나만을 위해 맞춤 추천된 작품 중에서 다음에 읽을 책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북은 월간 구독이 필요하지 않으며, 트랙 목록이 아닌 실제 장 제목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CarPlay로 차내에서 감상하는 등 어떤 기기에서든 이전에 듣던 부분부터 이어서 감상할 수 있으며, Siri 바로가기를 사용하여 바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eBook은 Google 도서 카탈로그에 등재된 수백만 권의 샘플 미리보기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상태일 때도 도서, 만화책, 교과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탭하여 말풍선 크게보기로 좋아하는 만화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메모를 작성하고 Google Drive에 동기화한 다음 그룹과 공유하여 간편하게 공동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PC에서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Google LLC 590 4.07627 6.5.1 4+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에 대한 7 가지 세부 정보

1. Google Play에서 제공하는 수백만 권의 책을 iPhone, iPod touch 또는 iPad에서 즐기면서 책 읽는 재미에 빠져 보세요.

2. 다 읽은 뒤에는 나만을 위해 맞춤 추천된 작품 중에서 다음에 읽을 책을 골라 보세요.

3. iOS용 Google Play 북 앱만 있으면 Google Play에서 구매한 eBook과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어디서나 좋아하는 책을 눈으로 읽거나 귀로 들어 보세요.

5. 책을 다운로드한 다음 이동 중에 읽거나 들을 수 있습니다.

6.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은 무료 Book 앱으로 Google LLC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59.36 MB.

7. 현재 버전은 v6.5.1 이며 590 사람들 이상의 4.1/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구글번역기를 앱 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 리디북스 앱만 못한 다른 기능들이 많이 있다.

- 구글플레이북스는 안드로이드에서 넘어온 사용자들에게는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는 앱이다.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의 일반적인 문제

- 책 검색이 라이브러리 말고 인터넷에서 되게 할 수 없어 불편하다.

- 플레이북과 비교했을 때, 없는 기능이 너무 많다.

- 책을 보는 중간중간 갑작스럽게 화면이 나가는 현상이 계속 발생한다.

- ePub 파일이나 pdf 파일 읽기 기능을 대체하는 방법을 모르겠다.

- 업그레이드 이후 책이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지원팀에 문의해야 한다는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찾을 수 없다.


Windows PC에서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gPlayer for Google Play Music gPlayer for Google Play Music 다운로드 3.9/5
330 평가
Yellow Elephant Productions
2. GNews - Google News Reader GNews - Google News Reader 다운로드 4/5
256 평가
Fetisenko
3. Cloud Drive! : OneDrive, Dropbox, Google Drive and more Cloud Drive! : OneDrive, Dropbox, Google Drive and more 다운로드 4.1/5
237 평가
Define Studio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Google LLC 590 4.07627 6.5.1 4+

Google Play 북 및 오디오북 기능 및 설명

- Google Play 북 앱을 통해 구매한 eBook과 오디오북을 iOS 기기에서 즐길 수 있음

- 수백만 권의 책을 다운로드하여 이동 중에 읽거나 들을 수 있음

- 나만을 위해 맞춤 추천된 작품 중에서 다음에 읽을 책을 골라볼 수 있음

- 월간 구독이 필요하지 않는 오디오북 감상 가능

- 트랙 목록 대신 실제 장 제목을 사용하여 이동 가능

- 어떤 기기에서든 이전에 듣던 부분부터 이어서 감상 가능

- Siri 바로가기를 통해 오디오북 재생 가능

- Google 도서 카탈로그에 등재된 수백만 권의 샘플 미리보기 가능

- 오프라인 상태일 때도 도서, 만화책, 교과서 읽기 가능

- 페이지를 탭하여 말풍선 크게보기로 좋아하는 만화책 생생하게 즐기기 가능

- 메모를 작성하고 Google Drive에 동기화한 다음 그룹과 공유하여 간편하게 공동작업 가능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Google LL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