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PC 용

PC 용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Medical
  • 개발자: Clinically Relevant Technologies
  • 최근 업데이트: 2013-09-12
  • 현재 버전: 2.0
  • 파일 크기: 5.05 MB

  ★ ★ ★ Clinical Orthopaedic Exam 개요

       

Clinical Orthopaedic Exam 는 무엇입니까? CORE는 근골격 및 정형외과학의 장애를 진단하는 전문 자료 도구입니다. 이 앱은 약 250개의 임상 실험을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며,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 비디오 설명, 진단 특성 및 메디컬 도움 자료 링크 등을 포함합니다. 각 테스트마다 민감도, 특이도, 우도비율, 정확도 및 주요 문헌 자료들에 기반한 다른 관련된 통계 테스트들을 다루는 데이터가 표시되며, 이를 통해 증거에 기반한 임상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CORE는 거의 250개에 달하는 의료 자료들에서 발췌된 신체검사요법들을 포함하며, 각 테스트를 시행하는 방법의 설명, 비디오 설명, 진단 구성요소, 메디컬 자료를 지원하는 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CORE는 근골격 질병을 진단하는데 필요한 강력한 포켓 자료입니다.

PC에서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Clinically Relevant Technologies 0 0 2.0 4+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임상 정형외과학 테스트는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들, 비디오 설명들, 진단 특성들 및 메디컬 도움 자료들 링크들을 포함하여 약 250개의 임상 실험들을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2. 앱네 구매 옵션에 귀하 기기에 모든 비디오 자료들을 오디오와 함께 다운로드 및 저장하여 인터넷 연결에 상관없이 언제든 찾아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3. “CORE 아이폰 앱은 많은 물리치료사, 선수 트레이너, 정형외과학 의사들, 간호사들, 일차진료의사 및 응급실 의사들 등을 포함한 많은 임상의들에게 놀라운 자료입니다.

4. *임상 테스트 스트리밍 비디오 설명과 PUBMED 자료 리뷰는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하며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5. 각 테스트마다 민감도, 특이도, 우도비율, 정확도 및 주요 문헌 자료들에 기반한 다른 관련된 통계 테스트들을 다루는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6. 테스트 시행방법을 알려주는 스텝 바이 스텝 텍스트 및 비디오와 각 테스트에 대한 자료들의 요약문을 제공합니다.

7. “CORE 는 급성장하고 있는 아이폰용 메디컬 앱 시장내에서 두각을 보이는 훌륭한 앱입니다.

8. CORE는 증거에 기반한 임상 진단을 내리는데 필요한 앱입니다.

9. 이 유용하고 조그마한 앱은 거의 250개에 달하는 의료 자료들에서 발췌된 신체검사요법들을 포함합니다.

10. 거의 모든 근골격 질병들에는, 특정한 신체 요법을 시행해야합니다.

11. CORE는 근골격 및 정형외과학의 장애들을 진단하는 간편한 전문 자료 도구입니다.

12.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은 ₩65,000 Medical 앱으로 Clinically Relevant Technologies 에서 개발했습니다. 10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5.05 MB.

13. 현재 버전은 v2.0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Clinical Patient Folder Clinical Patient Folder 다운로드 3/5
3 평가
InfoMedix
2. ECG 100 clinical cases ECG 100 clinical cases 다운로드 5/5
2 평가
freethedoctor
3. Journal of Current Clinical Care Journal of Current Clinical Care 다운로드 /5
0 평가
Health Plexus Ltd.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Clinical Orthopaedic Exam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Clinical Orthopaedic Exam"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Clinical Orthopaedic Exam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Clinical Orthopaedic Exam"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65,000 iTunes에서 Clinically Relevant Technologies 0 0 2.0 4+

Clinical Orthopaedic Exam - 임상 정형의학과 테스트 기능 및 설명

앱 이름: CORE

- 근골격 및 정형외과학의 장애들을 진단하는 간편한 전문 자료 도구

- 약 250개의 임상 실험들을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 제공

- 각 테스트마다 민감도, 특이도, 우도비율, 정확도 및 주요 문헌 자료들에 기반한 다른 관련된 통계 테스트들을 다루는 데이터가 표시됨

-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들, 비디오 설명들, 진단 특성들 및 메디컬 도움 자료들 링크들을 포함

- 요법/스페셜 테스트들은 환자들을 평가 및 진단하는데 종종 사용됨

- 거의 250개에 달하는 의료 자료들에서 발췌된 신체검사요법들을 포함

- 각 인체 부분의 힘줄, 신경병 및 인대 문제들 포함

- 각 테스트를 시행하는 방법의 설명

- 비디오 설명 (스트리밍 및 오디오)

- 진단 구성요소들 (신뢰도 및 타당도)

- 메디컬 자료들을 지원하는 링크들

- PUBMed의 초록들을 통한 자료 리뷰

- 새로운 버젼 구매 불필요한 무료 업데이트 (새로운 테스트들이나 기존 테스들의 진단 구성요소들에 대한 새로운 자료가 게재될시)

-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하는 임상 테스트 스트리밍 비디오 설명과 PUBMED 자료 리뷰 (앱네 구매 옵션에 귀하 기기에 모든 비디오 자료들을 오디오와 함께 다운로드 및 저장하여 인터넷 연결에 상관없이 언제든 찾아볼 수 있는 방법도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Clinically Relevant Technologie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