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PC 용

PC 용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ook
  • 개발자: KYOBO BOOK CENTRE CO,.LTD
  • 최근 업데이트: 2023-10-19
  • 현재 버전: 3.4.11
  • 파일 크기: 123.00 MB
누적 사용자 평가:

3/5

3
2,273 표 기준

  ★ ★ ★ 교보eBook 개요

         

교보eBook 는 무엇입니까? 교보eBook은 국내 최대 eBook 서점으로, eBook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최적화된 eBook 독서 경험을 위한 읽기 설정과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나의 모든 eBook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책' 기능, 로그인 없이 무료책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 최대 5대까지 이어서 볼 수 있는 기능, 형광펜, 메모, 최근 읽은 페이지, 책장까지 동기화되는 기능, 소셜 독서 경험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능, 한국어, 영어 TTS로 보는 즐거움을 듣는 즐거움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 다양한 폰트와 크기, 줄 간격 등을 조정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최적화된 독서환경을 만들 수 있는 기능, 국내에서 가장 최적화된 ePub3 표준 지원 뷰어를 제공하여 독점 멀티미디어eBook을 통해 차별화된 eBook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습니다. 무선 데이터 통신망(3G/LTE 등)으로 접속 시 별도의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남은 데이터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선택적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PC에서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KYOBO BOOK CENTRE CO,.LTD 2273 3.32336 3.4.11 4+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형광펜, 메모, 최근 읽은 페이지, 내가 직접 만든 책장까지 동기화되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독서이력을 이어갈 수 있어요.

2. 책 속 맘에 드는 문장을 멋진 이미지와 함께 SNS로 공유하여 나만의 독서 경험을 소셜 독서 경험으로 확장시킬 수 있어요.

3. 구매하신 eBook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5대의 단말기에서, 내가 읽은 페이지부터 읽을 수 있어요.

4. 구매 도서 목록, 다운로드한 도서, 직접 올린 파일까지 『모든 책』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5. 국내 최대 eBook 서점 교보eBook에서 독자분들이 그토록 원하시던 기본기에 충실한, 그리고 더욱 편리해진 좋은 앱을 선보입니다.

6.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본문 전체가 수록된 도서를 무료로 읽으실 수 있어요.

7. > 최적화된 eBook독서 경험을 위한 읽기 설정과 기능을 더욱 강화 했습니다.

8. > 기존 앱 대비 빠른 실행과 속도감 있는 페이지 넘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9. >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10.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고 크기, 줄 간격 등 나의 취향 대로 조정하여 가장 읽기 편한 독서환경을 만들 수 있어요.

11. 무선 데이터 통신망(3G/LTE 등)으로 접속 시 별도의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은 무료 Book 앱으로 KYOBO BOOK CENTRE CO,.LTD 에서 개발했습니다. 5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23.00 MB.

13. 현재 버전은 v3.4.11 이며 2.22k 천 사용자 이상의 3.3/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E-Book으로 책을 구매하고 필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다.

- 리뷰를 통해 책을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다.

- 기능 추가 요청이 많아서 개발자들이 더 나은 어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의 일반적인 문제

- M1 맥에서 실행이 안되는 등 기기 인식 문제가 있어 사용에 불편함이 있다.

- Mac OS를 지원하지 않아 Mac 사용자들에게는 제한적이다.

-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버 점검 문제로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다.


Windows PC에서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webhook webhook 다운로드 /5
0 평가
2. the book the book 다운로드 /5
0 평가
3. edubook edubook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교보eBook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교보eBook"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교보eBook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교보eBook"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KYOBO BOOK CENTRE CO,.LTD 2273 3.32336 3.4.11 4+

교보eBook - e세상의 모든 전자책 기능 및 설명

특징:

- 국내 최대 eBook 서점인 교보eBook에서 제공하는 앱

- 최적화된 eBook 독서 경험을 위한 읽기 설정과 기능을 강화

- 구매한 eBook은 최대 5대의 단말기에서 읽을 수 있음

- 형광펜, 메모, 최근 읽은 페이지, 책장 등이 동기화되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독서 이력을 이어갈 수 있음

- 책 속 맘에 드는 문장을 멋진 이미지와 함께 SNS로 공유하여 나만의 독서 경험을 소셜 독서 경험으로 확장 가능

- 다양한 목소리로 제공되는 한국어, 영어 TTS로 보는 즐거움을 듣는 즐거움으로 바꿀 수 있음

-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고 크기, 줄 간격 등을 조정하여 나만의 취향에 맞는 독서환경을 만들 수 있음

- 국내에서 가장 최적화된 ePub3 표준 지원 뷰어를 제공하여 독점 멀티미디어eBook을 경험할 수 있음

- 선택적 접근 권한으로 사진을 사용하여 뷰어 내 이미지로 공유하기 가능

- 무선 데이터 통신망(3G/LTE 등)으로 접속 시 별도의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KYOBO BOOK CENTRE CO,.LTD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