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FastView-CAD 뷰어  PC 용

PC 용 DWG FastView-CAD 뷰어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Productivity
  • 개발자: Gstarsoft Co., Ltd
  • 최근 업데이트: 2023-11-13
  • 현재 버전: 5.7.0
  • 파일 크기: 187.69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302 표 기준

  ★ ★ ★ DWG FastView-CAD 뷰어 개요

         

DWG FastView-CAD 뷰어 는 무엇입니까? DWG Fastview는 GstarCAD, AutoCAD 및 기타 CAD 플랫폼 파일의 2D 및 3D 도면을 구동하며, CAD 디자인 또한 autocad drafting, revit blueprint와 dxf.etc 처럼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제공되며, 파일 크기의 한계가 없으며 무료로 편집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로 새로운 도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등록이 필요 없고 오프라인 사용이 가능하며, PDF, BMP, JPG 및 PNG 변환 및 무료로 누구든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뷰어 모드와 편집 모드를 제공하며, 도움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선 그리기, 폴리라인, 원, 호, 문자, 구름선, 사각형, 스케치생성, 레이어 사용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DWG FastView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하면 고급 편집 및 고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DWG FastView-CAD 뷰어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Gstarsoft Co., Ltd 302 4.149 5.7.0 4+

DWG FastView-CAD 뷰어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각각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의 파라미터를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예시) 사용자는 기본오프닝뷰 모드 또는 편집 모드,배경 색상,선택 객체 최대 수량,돋보기 위치,돋보기 사이즈,DWG버전,없는 폰트 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우드 저장소에서 발생하는 잦은 파일 오류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으며,사용자들은 다양한 기호들을 통해 현재 파일의 상태를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3.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CAD 도면 또는 폰트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URL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모바일 기기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4. 인터넷이 연결 되어 있으면 Dropbox 및 WebDAV에서 실행 하여 보기, 편집, 공유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3D CAD 도면의 한 부분을 선택하면서 3D 모드로 이동을 하면 360도를 회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회전을 멈추기 위해서는 스크린을 클릭하고 3D모드에서 가장 보고 싶은 관점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6. 인터넷이 연결 되어 있지 않아도 완성된 도면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7. CAD 도면을 PDF 포맷으로 변경 중 종이 사이즈,과 색상 등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8. *내장된 메일을 통해 파일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9. 3D 모드는 3D 와이어프레임,비주얼스타일,3D 숨기와 같은 강력한 도구들의 레이어,레이 아웃 등10가지 관점 보기가 있습니다.

10. *두 손가락 사이의 공간을 조절하여 CAD 도면상에서 줌인 또는 줌 아웃할 수 있습니다.

11. 또한 무료로 새로운 도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 DWG FastView-CAD 뷰어 은 무료 Productivity 앱으로 Gstarsoft Co., Ltd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87.69 MB.

13. 현재 버전은 v5.7.0 이며 302 사람들 이상의 4.1/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클라우드 지원으로 큰 파일도 잘 열림

- 무료로 제공되어 접근성이 높음

- 화면이 큰 아이패드에서 사용하기에 좋음

- 전문가가 아니어도 쉽게 도면을 그릴 수 있음

- 핸드폰에서도 도면을 볼 수 있어 편리함


DWG FastView-CAD 뷰어 의 일반적인 문제

- 사용 방법이 정확히 알려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가 있음

- 도면의 언어 표시가 일관되지 않아 혼란스러운 경우가 있음

- 애플펜슬을 이용한 스케치 기능이 미흡하여 개선이 필요함


Windows PC에서 DWG FastView-CAD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DWG FastView-CAD 뷰어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AutoCAD mobile - DWG Viewer, Editor & CAD Drawing Tools AutoCAD mobile - DWG Viewer, Editor & CAD Drawing Tools 다운로드 4.4/5
428 평가
Autodesk Inc.
2. CorelCAD - 2D & 3D DWG CAD CorelCAD - 2D & 3D DWG CAD 다운로드 3.6/5
10 평가
Corel Corporation
3. DWG to PDF Pro CAD File Converter DWG to PDF Pro CAD File Converter 다운로드 1/5
5 평가
Luís Moreira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DWG FastView-CAD 뷰어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DWG FastView-CAD 뷰어"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DWG FastView-CAD 뷰어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DWG FastView-CAD 뷰어"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DWG FastView-CAD 뷰어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DWG FastView-CAD 뷰어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DWG FastView-CAD 뷰어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DWG FastView-CAD 뷰어"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DWG FastView-CAD 뷰어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Gstarsoft Co., Ltd 302 4.149 5.7.0 4+

DWG FastView-CAD 뷰어 기능 및 설명

DWG Fastview는 GstarCAD, AutoCAD 및 기타 CAD 플랫폼 파일의 2D 및 3D 도면을 구동하며, CAD 디자인 또한 autocad drafting, revit blueprint와 dxf.etc 처럼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의 5가지 중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만들기, 읽기 및 편집 모두 무료 제공

2. 등록이 필요 없고 오프라인 사용 가능

3. PDF, BMP, JPG 및 PNG 변환 및 무료로 누구든지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보기 모드 및 편집 모드

5. 도움 및 기술 지원

또한, DWG Fastview는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폴더를 통해 다운로드와 업로드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기능들의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으며, 2D 보기 모드와 3D 보기 모드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선 그리기, 폴리라인, 원, 호, 문자, 구름선, 사각형, 스케치생성, 레이어 사용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DWG FastView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하면 고급 편집 및 고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은 iTunes 계정을 통해 신용 카드로 청구되며, 구독은 현재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Gstarsoft Co., Ltd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