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PC 용

PC 용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Games
  • 개발자: Nordeus
  • 최근 업데이트: 2023-12-11
  • 현재 버전: 24.9.1
  • 파일 크기: 251.26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5,028 표 기준

  ★ ★ ★ Top Eleven 2024 개요

         

Top Eleven 2024 는 무엇입니까? Top Eleven 2023은 업계 수상에 빛나는 축구 감독 게임으로, 선수 아카데미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새로운 소식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축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주머니 속 축구 유니버스입니다. 각종 수상에 빛나는 모바일 축구 감독 게임, Top Eleven에서 직접 축구 클럽을 이끌어보세요! 이 게임에서는 전 세계 다른 축구 감독들과 대결할 수 있으며, 리그, 컵, 챔피언스 리그, 슈퍼 리그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3D 유소년 아카데미를 이용해 미래의 축구 스타를 육성하고, 완벽한 슈퍼스타를 찾아 계약을 체결해 선수들을 영광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Top Eleven 2023은 31개 언어로 지원됩니다.

PC에서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Nordeus 5028 4.6593 24.9.1 4+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Top Eleven은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축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주머니 속 축구 유니버스입니다! 업계 수상에 빛나는 #1 모바일 축구 감독 게임인 Top Eleven에서 축구 클럽을 직접 이끌어보세요.

2.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3D 모바일 축구 감독 게임의 이번 최신 버전은 많은 요청이 있었고 그만큼 모두가 기대했던 기능들을 Top Eleven 경기 경험에서 선보입니다.

3. 야간 장면 및 3D 관중이 매치데이의 흥분을 고스란히 전해주고, 새로운 카메라 앵글로는 감독님이 고안한 강력한 축구 전술이 펼쳐지는 모습을 더 생동감 있게 지켜볼 수 있죠.

4. - 더욱 개선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는 주말 토너먼트에서 다른 축구 감독들과 함께 최고의 팀을 꾸려보세요.

5. 모바일에서 바로 순위를 끌어올리고 차세대 세계 최고의 축구 감독으로 등극할 수 있을까요? 지금 Top Eleven에서 실력을 증명하세요.

6. 이 실시간 축구 감독 게임에서는 전 세계 다른 축구 감독들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7. - 당신의 축구 감독 게임 전략에 완벽한 슈퍼스타를 찾아 계약을 체결하세요.

8. -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리그 대회에서 친구들을 상대로 축구 클럽을 지휘해 누가 가장 뛰어난 축구 감독인지 보여주세요.

9. 레전드인 José Mourinho와 Xabi Alonso처럼 직접 축구 전술을 창안해 축구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10. - 데일리 3D 축구 게임에서 승리를 안겨줄 포메이션을 완성하세요! 실시간 3D PVP 순위표에서 팀을 감독하세요.

11. - 다른 축구 감독들을 제치고 경매에서 최고의 선수들과 계약하세요.

12.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은 무료 Games 앱으로 Nordeus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51.26 MB.

13. 현재 버전은 v24.9.1 이며 4.91k 천 사용자 이상의 4.7/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게임이 간단하고 쉬워서 즐기기 편하다.

- 과금 요소가 다른 게임에 비해 혜자적이다.

- 게임을 하면서 다른 게임에 발 담그지 않고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 게임을 하면서 자꾸 켜게 되어 중독성이 있다.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의 일반적인 문제

- 토큰이 없으면 게임 진행이 어렵다.

- 주 경기의 경기 시작 시간이 리얼타임으로 흘러가서 학생 등 시간이 제한된 사용자에게는 부담이 된다.

- 시설물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유망주 레벨이 낮아져서 경매참여나 현질이 필요하다.

- 라이브 매치 중간중간에 경기 영상이 끊기는 등 선수들의 움직임이 멈추는 문제가 있다.


Windows PC에서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Sniper Ops 3D Shooter - Top Sniper Shooting Game Sniper Ops 3D Shooter - Top Sniper Shooting Game 다운로드 4.2/5
1,270 평가
Modern Alchemists OG
2. Top Girl Top Girl 다운로드 3.2/5
845 평가
Glu Games Inc.
3. Stop Motion Studio Stop Motion Studio 다운로드 3.1/5
342 평가
Cateater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Top Eleven 2024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Top Eleven 2024"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Top Eleven 2024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Top Eleven 2024"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Nordeus 5028 4.6593 24.9.1 4+

Top Eleven 2024: 축구 감독 게임 기능 및 설명

Top Eleven 2023

- 선수 아카데미 기능으로 미래의 축구 스타를 육성할 수 있음

- 선수단의 특별 트레이닝 세션을 진행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스타로 성장시킬 수 있음

- 경매에서 최고의 선수들과 계약할 수 있음

- 데일리 3D 축구 게임에서 승리를 안겨줄 포메이션을 완성할 수 있음

- 선수단이 빅게임에 앞서 완벽한 준비를 마치도록 훈련을 구상해 진행할 수 있음

- 월드클래스 3D 경기장을 건설해 수만 명의 축구 팬을 환영할 수 있음

- 독점 유니폼 및 문장을 수집해 축구 클럽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음

- 리그, 컵, 챔피언스 리그, 슈퍼 리그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음

- 매일 축구 감독이 되어 경기 피드백을 확인하고 절묘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음

- 선수단이 전술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는 모습을 멋진 3D 액션으로 감상할 수 있음

- 새롭고 재밌는 라이브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찾아옴

- 특별 후원자 배틀 패스가 매 시즌 기다림

-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리그 대회에서 친구들을 상대로 축구 클럽을 지휘할 수 있음

- 주말 토너먼트에서 다른 축구 감독들과 함께 최고의 팀을 꾸려볼 수 있음

- 축구 협회 동료들과 채팅을 나누며 다음 경기를 준비할 수 있음

- 커스텀 리그 대회를 설정해서 가족, 동료, 친구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음

- 31개 언어로 지원됨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Nordeu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