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뉴스  PC 용

PC 용 Google 뉴스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News
  • 개발자: Google LLC
  • 최근 업데이트: 2024-04-16
  • 현재 버전: 5.92
  • 파일 크기: 126.35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584 표 기준

  ★ ★ ★ Google 뉴스 개요

         

Google 뉴스 는 무엇입니까? Google News는 전 세계의 다양한 뉴스를 모아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사용자는 내 브리핑, 지역 뉴스, 전체 콘텐츠, 추천 뉴스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뉴스를 빠르게 확인하고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기기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News는 사용자의 관심 분야와 매체를 팔로우하여 맞춤설정된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Google 뉴스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Google LLC 584 4.44349 5.92 12+

Google 뉴스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추천 뉴스: 추천 섹션에서 내 관심 분야와 관련이 있는 맞춤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Google 뉴스 모바일 앱을 데스크톱 웹사이트(news.google.com)에 페어링하여 어느 기기에서나 맞춤설정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따라서 관심 있는 뉴스를 빠르게 확인하고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4. 탭 한 번이면 뉴스 내용이 어떻게 전개되고 각기 다른 곳에서 보도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위치를 맞춤설정하고 여러 위치를 선택하여 내 주변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 일어나는 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Google 뉴스는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정리하고 중요한 소식을 강조해 드립니다.

7. 내 브리핑은 하루 중에도 수시로 업데이트되며 지역, 국내, 해외 인기 헤드라인과 관심 분야에 맞게 설정된 맞춤뉴스도 전달합니다.

8. 어느 기기에서나 액세스: 어디서든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내 브리핑: 관심 있는 소식을 전부 다 확인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10. 관심 있는 주제와 매체를 팔로우하여 나에게 표시되는 기사를 관리하고 맞춤설정하세요.

11. 전체 콘텐츠 기능은 다양한 언론사와 매체의 콘텐츠를 표시하고 강조하여 특정 뉴스에 관한 온라인 정보를 정리합니다.

12. Google 뉴스 은 무료 News 앱으로 Google LLC 에서 개발했습니다. 4 일 전 출시되었으며 12+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26.35 MB.

13. 현재 버전은 v5.92 이며 584 사람들 이상의 4.4/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Google 뉴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Google 뉴스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Google News Viewer Google News Viewer 다운로드 3.4/5
144 평가
Twisted Lab
2. gnews google news reader gnews google news reader 다운로드 /5
0 평가
3. GNews - Google News Reader GNews - Google News Reader 다운로드 4/5
256 평가
Fetisenko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Google 뉴스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Google 뉴스"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Google 뉴스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Google 뉴스"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Google 뉴스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Google 뉴스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Google 뉴스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Google 뉴스"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Google 뉴스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Google LLC 584 4.44349 5.92 12+

Google 뉴스 기능 및 설명

Google 뉴스 앱의 다양한 기능

- 내 브리핑: 관심 있는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 지역 뉴스: 내 지역과 다른 지역에서 일어나는 소식 확인

- 전체 콘텐츠: 다양한 언론사와 매체의 콘텐츠를 통해 뉴스를 자세히 알아보기

- 추천 뉴스: 관심 분야와 관련된 맞춤뉴스 확인

- 어느 기기에서나 액세스: 모바일 앱과 데스크톱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최신 뉴스 확인 가능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Google LL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