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PC 용

PC 용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Education
  • 개발자: NEXTEAM Inc.
  • 최근 업데이트: 2017-02-07
  • 현재 버전: 3.0.5
  • 파일 크기: 97.96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7 표 기준

  ★ ★ ★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개요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는 무엇입니까? 숙면닥터는 수면을 돕는 앱으로, 2011년 9월과 10월에는 앱스토어에서 What's Hot 선정을 받았으며, 스터디파워 전체 유료 앱스토어 순위에서 1,2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 앱은 뇌파 프로그램과 함께 자연의 소리와 특수 음악을 제공하여,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을 돕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수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 방법은 조용한 장소에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하여 세션과 음악 또는 자연의 소리를 함께 선택해 듣는 것입니다. 이 앱은 독서나 학업, 업무 등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업무량을 처리해야 하는 직장인, 기억력이나 집중력이 떨어지는 중년들, 짧은 휴식으로 맑은 정신과 활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개발사는 (주)넥스팀입니다.

PC에서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NEXTEAM Inc. 7 4.57143 3.0.5 4+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에 대한 7 가지 세부 정보

1. - 인간의 뇌는 어떤 특정 뇌 파장이 많이 활성화 되었는지 그 정도에 따라 집중력이 뛰어날 수도 있고 산만할 수도 있으며, 차분하고 안정된 좋은 기분일 수도 있고 또한 초조하고 스트레스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2. - 비타마인드 스터디 파워는 학업 량, 업무량이 많거나, 또는 집중력, 기억력 향상이 필요하신 모든 분에게 없어서는 안 될 고마운 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3. - 세션 1,2,3,4,5는 공부, 업무, 또는 독서 등을 하면서 사용 가능.

4. - 자주 사용 할 수록 뇌가 적응, 동조 효과가 높아집니다.

5. - 이어폰, 또는 헤드폰을 사용 합니다.

6.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은 ₩1,200 Education 앱으로 NEXTEAM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7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97.96 MB.

7. 현재 버전은 v3.0.5 이며 7 사람들 이상의 4.6/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PC 앱 받기 4.57143/5
7 리뷰
4.57143
NEXTEAM Inc.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1,200 iTunes에서 NEXTEAM Inc. 7 4.57143 3.0.5 4+

스터디 파워 [비타마인드] 기능 및 설명

- 숙면닥터 앱스토어 추천 What's Hot 선정 (2011년 9, 10월)

- 숙면닥터, 스터디파워 전체 유료 앱스토어 순위 1,2위 (2주간 2011년 10월)

- 뇌파 프로그램과 특수 음악을 결합한 기능

- 아름다운 UI와 자연의 소리 제공

- 조용한 장소에서 이어폰 또는 헤드폰 사용 권장

- 세션과 음악 또는 자연의 소리를 함께 선택해 듣는 방식

- 독서량, 학업량, 업무량이 많은 학생, 직장인, 중년층,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천

- 개발사: (주)넥스팀, 홈페이지: http://www.nexteam.co.kr, 이메일: help@nexteam.co.kr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NEXTEAM In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