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셀러오피스 는 무엇입니까? 셀러오피스 앱은 판매자들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판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앱을 통해 실시간 판매 현황 및 상품 판매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상품 정보를 등록/수정하며, 배송 처리 및 클레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어 프로필 관리와 프로모션 등록, Q&A 답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사용을 위해 필요한 접근 권한은 선택적이며, 사용자가 허용하지 않아도 앱 사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1. 선택적 접근권한은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시점에 동의를 받고 있으며, 허용하지 않으셔도 11번가 셀러오피스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11번가 셀러오피스 앱은 11번가 판매자님들의 편리한 온라인 판매 활동을 위한 공식 앱입니다.
3. 셀러오피스 앱은 판매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4. 판매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주요 판매 현황을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11번가 셀러오피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6. 판매현황, 주문, 배송, 클레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이동 중에도 즉시 처리할 수 있습니다.
7. 이제 모바일에서도 신속한 고객 응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셀러오피스 앱으로 온라인 판매를 더욱 쉽고 빠르게 관리하세요.
9. 판매자분들께서 기다리시던 11톡과 문의대응, 리뷰관리를 모바일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10. 모바일의 상품 수정, 관리 기능을 통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11. 상품 관리를 모바일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12. 11번가 셀러오피스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11번가(주) 에서 개발했습니다. 1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8.30 MB.
13. 현재 버전은 v3.0.3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5/5 점을 받았습니다.
- 앱을 통해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 주문자와의 소통이 가능하다.
- 로그아웃이 자주 되는 등의 버그가 있다.
- 주문 알림이 제대로 오지 않는 경우가 있다.
- 로그인이 번거로운 경우가 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앱 기능의 특징:
- 셀러오피스 App은 이동 중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 문의, 배송/클레임 관리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 현황 및 상품 판매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정보, 상품, 배송, 클레임, 스토어, 프로모션, Q&A, 광고수락, 알리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필수적인 접근권한은 없으며, 선택적인 접근권한은 사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사진/카메라 접근권한은 11톡 사진첨부, 송장번호 등록 시 바코드 촬영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