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PC 용

PC 용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Music
  • 개발자: Xiao Yixiang
  • 최근 업데이트: 2024-01-25
  • 현재 버전: 4.2.2
  • 파일 크기: 85.34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116 표 기준

  ★ ★ ★ Pro Metronome 개요

         

Pro Metronome 는 무엇입니까? Pro Metronome는 일상적인 연습과 무대 공연 모두에서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앱은 4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비트에 맞추는 방법을 재정의했습니다. 이 앱의 핵심은 우리가 3.13로 더욱 개선한 매우 정확한 스튜디오 품질의 메트로놈입니다. 무료 버전에는 13가지 다른 메트로놈 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TP(실시간 재생) 기술을 실행하여 메트로놈은 ±20μs의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Pro Metronome은 사용자 정의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비트 톤, 강세, 심지어 리듬의 역학("f", "mf", "p" 및 "mute")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ro 버전은 서브디비전 및 폴리리듬 설정을 비롯한 더 많은 기능을 잠금 해제합니다. 삼쌍음표, 점음표 및 비표준 박자로 복잡한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비트를 경험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지원합니다. 무료 버전은 소리를 포함하지만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Visual, Flash, Vibrate 및 Airplay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ual 및 Vibrate 모드는 큰 악기를 연주할 때 또는 비트를 느끼고 싶을 때 좋습니다. Flash 모드는 장치의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여 전체 밴드를 쉽게 동기화합니다. Airplay 모드를 사용하여 메트로놈을 프로젝터 또는 Apple TV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Pro Metronome은 시간을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훈련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Pro Metronome은 선택한 박자에서 선택한 막을 음소거하여 뇌가 갭을 채우도록하고

PC에서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Xiao Yixiang 116 4.40517 4.2.2 4+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프로 메트로놈은 비트에서 선택한 막대를 무음으로 만들어 뇌가 공백을 채우도록 하여 내적 시간 감각을 훈련하는 리듬 트레이너를 구축했습니다.

2. 프로 메트로놈은 일상 연습과 무대 공연을 모두 마스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3. 프로 메트로놈은 시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훈련에도 도움을 줍니다.

4. 무료 버전은 소리와 햅틱을 포함하고 있지만 프로로 업그레이드하면 시각, 플래시, 진동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프로 메트로놈은 배경 재생 모드 및 노래/템포 재생 목록 저장 기능도 지원합니다.

6. 프로 메트로놈은 사용자 정의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7. 최신 RTP(실시간 재생) 기술을 사용하여 우리의 메트로놈은 ±20μs의 정확도로 시간을 유지합니다.

8. 프로 버전은 서브디비전 및 폴리리듬 설정을 비롯한 더 많은 기능을 잠금 해제합니다.

9. 이것은 날짜를 기준으로 다른 어떤 앱에서도 찾을 수 없는 간단하고 많은 요청을 받는 아이디어입니다.

10. 트리플릿, 점이 찍힌 음표 및 비표준 리듬 부호로 복잡한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1. 이 앱의 핵심에는 우리가 더 정교하게 다듬은 고정밀 스튜디오 품질의 메트로놈이 있습니다.

12.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은 무료 Music 앱으로 Xiao Yixiang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85.34 MB.

13. 현재 버전은 v4.2.2 이며 116 사람들 이상의 4.4/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하던 기능들이 대부분 iOS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애플워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사용이 편리하고 효과가 좋다.

- 기능이 다양하다.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의 일반적인 문제

- iOS에서 프로 버전을 사용하려면 다시 구매해야 한다.

- iOS 업데이트 후에 저장 파일이 초기화되는 문제가 있다.

- 영어로 바꾸는 방법이 없어서 불편하다.

- 폰을 바꾸면 기능이 사라지는 문제가 있다.

개발자가 어디에 있는지는 알 수 없으며, 구매와 관련된 문제는 앱 스토어나 개발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Windows PC에서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Pool: 8 Ball Billiards Snooker - Pro Arcade 2D Pool: 8 Ball Billiards Snooker - Pro Arcade 2D 다운로드 4.3/5
1,493 평가
T-Bull
2. Torrex Pro - Torrent Downloader Torrex Pro - Torrent Downloader 다운로드 4.4/5
484 평가
Finebits OÜ
3. 8 Zip Pro - advanced archiver for Zip, Rar, 7Zip, 7z, ZipX, Iso, Cab. Create, unpack and encrypt. 8 Zip Pro - advanced archiver for Zip, Rar, 7Zip, 7z, ZipX, Iso, Cab. Create, unpack and encrypt. 다운로드 4.3/5
456 평가
Finebits OÜ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Pro Metronome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Pro Metronome"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Pro Metronome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Pro Metronome"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Xiao Yixiang 116 4.40517 4.2.2 4+

Pro Metronome - 프로 메트로놈 기능 및 설명

Pro Metronome

- 정확한 스튜디오 퀄리티의 메트로놈 기능

- 13가지 다양한 메트로놈 톤과 음성 옵션

- RTP(Real-Time Playback) 기술로 ±20μs의 정확도

- 박자 톤, 악센트, 리듬 다이내믹 설정 가능

- 다양한 박자 경험 모드: 사운드, 비주얼, 플래시, 진동, 에어플레이

- 리듬 트레이너 기능으로 타이밍 감각 향상 가능

- 배경 재생 모드, 음량 조절, 타이머, 톤 생성기, 랜드스케이프 모드 등 다양한 보조 기능

- Pro 버전에서는 세분화된 리듬 설정, 프로그램 가능한 플레이리스트, 듀얼 스크린 모드, 무선 플레이리스트 공유, 스테이지 모드, 프랙티스 모드 등 추가 기능 제공

- EUMLab에서 개발한 앱으로, 전문가와 초보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함.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Xiao Yixiang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