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생중계 경기 & 점수  PC 용

PC 용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Sports
  • 개발자: NBA
  • 최근 업데이트: 2023-12-19
  • 현재 버전: 120624
  • 파일 크기: 172.89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684 표 기준

  ★ ★ ★ NBA 개요

         

NBA 는 무엇입니까? NBA 앱은 농구 팬들에게 최신 리그 뉴스, 인기 기사,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팬들은 팀과 선수들의 맞춤형 알림과 콘텐츠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경기의 경기 후 기자 회견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NBA ID를 통해 무료 경기 티켓 증정, 머천다이즈 조기 구매, 업그레이드한 All-Star 투표 등의 독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BA League Pass를 구독하면 NBA 실시간 경기와 다시보기, 더 많은 스트리밍, 다양한 앵글과 해설, 경기 스트리밍 모바일 보기, 경기 및 다른 콘텐츠 다운로드 후 이동하며 오프라인으로 보기, Watch Party에 합류해 팬, 친구, 가족과 어디서든 경기 스트리밍, 실시간 경기를 종료하지 않고도 다른 팬들과 퀴즈 풀이, 선수 평가, 투표, 연중무휴 NBA TV 스트리밍 및 스튜디오 콘텐츠, NBA 아카이브, 가장 인상적인 경기와 순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현재 NBA League Pass 및 NBA TV 구독자는 앱에 로그인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NBA 684 4.52047 120624 4+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공식 NBA 앱이 다루는 팀: 애틀랜타 호크스, 보스턴 셀틱스, 브루클린 네츠, 샬럿 호네츠, 시카고 불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덴버 너기츠,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휴스턴 로키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LA 클리퍼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마이애미 히트, 밀워키 벅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뉴욕 닉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올랜도 매직,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피닉스 선즈,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새크라멘토 킹스, 샌안토니오 스퍼스, 토론토 랩터스, 유타 재즈, 워싱턴 위저즈.

2. 프리시즌 경기, 글로벌 경기, 크리스마스 매치, NBA All-Star Weekend & All-Star Game, NBA Playoffs, NBA 파이널, NBA 드래프트, NBA 써머 리그를 포함해 모든 특별 농구 중계를 감상하세요.

3. NBA League Pass 또는 NBA TV를 구매하면 구독을 취소하기 전까지 30일(월간 패키지) 또는 365일(연간 패키지)마다 Apple 에서 자동 결제됩니다.

4. 최신 리그 뉴스, 비하인드 스토리, 경기 하이라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5. - 최신 농구 뉴스, 하이라이트, 경기 미리보기, 요약.

6. 더 보고 싶다면? NBA League Pass로 실시간 경기를 보고, 좋아하는 NBA 팀과 선수들을 시청하세요.

7. 현재 NBA League Pass 및 NBA TV 구독자는 앱에 로그인해 액세스하세요.

8.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support.watch.nba.com 사이트에서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9. - NBA 아카이브, 가장 인상적인 경기와 순간을 스트리밍.

10. * 미국과 캐나다는 정전 및 제한 적용 가능.

11. NBA 앱으로 손끝에서 누리는 독보적 액세스.

12.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은 무료 Sports 앱으로 NBA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72.89 MB.

13. 현재 버전은 v120624 이며 684 사람들 이상의 4.5/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연간리그패스 구독 시 자동결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경기 중간에 앱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다시 실행하면 이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의 일반적인 문제

- 일부 사용자들은 앱이 갑자기 종료되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 구독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와의 소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지난 경기를 시청하는 경우 앱이 처음부터 재생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중복으로 구독한 경우 결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nba nba 다운로드 /5
0 평가
2. nba fan nba fan 다운로드 /5
0 평가
3. NBA Fan NBA Fan 다운로드 3.8/5
149 평가
vishal1310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NBA: 생중계 경기 & 점수"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NBA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NBA"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NBA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NBA"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NBA 684 4.52047 120624 4+

NBA: 생중계 경기 & 점수 기능 및 설명

- NBA 앱의 주요 기능

- NBA ID 프로그램의 혜택

- NBA League Pass 구독자의 혜택

- NBA 앱에서 다루는 팀 목록

- NBA League Pass 및 NBA TV 구독 방법과 결제 정보

- 지원팀에 문의하는 방법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NBA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