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지도 아틀란  PC 용

PC 용 3D지도 아틀란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Navigation
  • 개발자: MAPPERS co., LTD
  • 최근 업데이트: 2023-09-11
  • 현재 버전: 3.9.083
  • 파일 크기: 67.81 MB
누적 사용자 평가:

3/5

3
1,021 표 기준

  ★ ★ ★ 3D지도 아틀란 개요

         

3D지도 아틀란 는 무엇입니까? 아틀란 내비게이션은 모든 자동차를 위한 내비게이션으로, 빠른길 안내는 기본이며 다른 내비게이션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유소, 맛집, 충전소, 주차장,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실시간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승용차는 물론 전기차, 바이크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스쿨존 회피경로, 목적지 주변 주차장 검색, 전기차 전용 기능, 경로상 추천 서비스, 풍부한 맛집 정보와 예약 등이 있습니다. 아틀란 내비게이션은 최적의 경로 알고리즘으로 실시간 가장 빠른길 안내를 제공하며, 다양한 경로 제공, 편리하고 빠른 검색기능,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상세한 날씨 정보 확인, 실시간 도로 교통정보 안내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필수접근권한으로는 위치가 필요하며, 선택접근권한으로는 사진, 카메라, 푸쉬, 셀룰러데이터가 있습니다. iOS 11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3D지도 아틀란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MAPPERS co., LTD 1021 3.16748 3.9.083 4+

3D지도 아틀란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셀룰러데이터: 위치정보, 검색정보, 경로계산 등 서비스를 위한 각종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위치: 길안내, 아틀란 Live 를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주행 중 실시간 충전소 정보, 간편한 경유지/목적지 설정, 내 차량의 배터리 잔량과 연계한 길안내 등 전기차만을 위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4. 카메라: 프로필 사진등록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5. 사진: 프로필 사진등록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6. 모든 자동차를 위한 내비게이션, 아틀란 이제 빠른길 안내는 기본, 다른 내비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만 담아 업데이트했습니다.

7. 푸쉬: 사용자에게 정보제공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8. ▶ 전기차 전용 기능 전기차 모드 설정으로 전기차 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 스쿨존 회피경로 어린이 보호구역을 회피하는 경로를 설정하고 경로요약 화면에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10. 경로 주행 중 화면 하단의 'LIVE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가 가는 길 주변에서 찾아드립니다.

11. ▶ 경로상 추천 서비스 맛집, 스타벅스&맥도날드DT(드라이브스루),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까지.

12. 3D지도 아틀란 은 무료 Navigation 앱으로 MAPPERS co., LTD 에서 개발했습니다. 6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67.81 MB.

13. 현재 버전은 v3.9.083 이며 1021 사람들 이상의 3.2/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음악과 함께 사용할 때 음악 소리를 줄여 네비 음성에 집중할 수 있음

- 갈림길이나 교차로에서 정확한 안내를 제공하며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돌발 상황을 감지함

- 스쿨존 회피 경로 탐색 기능 제공

- 지도 데이터가 빠르게 업데이트되어 과속 단속 카메라 등을 정확하게 인식함

- 아틀란 카카오채팅 기능으로 궁금한 사항을 바로 해결할 수 있음


3D지도 아틀란 의 일반적인 문제

- 오류가 발생하여 경로선이 보여지지 않는 경우가 있음

- 카플레이 지원이 되지 않아 라디오 듣기와 네비게이션 사용이 함께 어려움이 있음

- UI가 바뀌어서 이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없어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가 있음

- 길 음성 안내가 가끔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함

- 추천 경로 선택 시 국도나 일반도로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설정이 없어 초보 운전자나 고속도로를 피해 가려는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느끼게 함


Windows PC에서 3D지도 아틀란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3D지도 아틀란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3dl 3dl 다운로드 /5
0 평가
2. 3d desktop 3d desktop 다운로드 /5
0 평가
3. 3d rpg dices 3d rpg dices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3D지도 아틀란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3D지도 아틀란"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3D지도 아틀란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3D지도 아틀란"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3D지도 아틀란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3D지도 아틀란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3D지도 아틀란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3D지도 아틀란"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3D지도 아틀란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MAPPERS co., LTD 1021 3.16748 3.9.083 4+

3D지도 아틀란 기능 및 설명

- 모든 자동차를 위한 내비게이션

- 실시간 정보와 서비스 제공 (주유소, 맛집, 충전소, 주차장, 미세먼지 등)

- 스쿨존 회피경로 설정

- 목적지 주변 주차장 검색

- 전기차 전용 기능 (실시간 충전소 정보, 간편한 경유지/목적지 설정, 배터리 잔량과 연계한 길안내 등)

- 경로상 추천 서비스 (맛집, 스타벅스&맥도날드DT,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 등)

- 망고플레이트, 포잉 앱과 연동한 맛집 정보와 예약 기능

- 최적의 경로 알고리즘으로 실시간 가장 빠른길 안내

- 다양한 경로 제공 (최적길, 최저통행료길, 최소소요시간길, 고속도로우선길 등)

- 부속 검색, 초성검색 등 편리하고 빠른 검색기능

-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상세한 날씨 정보 확인 가능

- 실시간 도로 교통정보 안내 (사고, 공사, 행사, 통제 등)

- 필수접근권한: 위치

- 선택접근권한: 사진, 카메라, 푸쉬, 셀룰러데이터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MAPPERS co., LTD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