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필  PC 용

PC 용 베를린 필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Music
  • 개발자: Berliner Philharmoniker
  • 최근 업데이트: 2024-04-13
  • 현재 버전: 3.43.0
  • 파일 크기: 86.43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850 표 기준

  ★ ★ ★ 베를린 필 개요

         

베를린 필 는 무엇입니까? 디지털 콘서트홀은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라이브 방송으로 제공하며, 이를 아카이브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 시즌 40개 이상의 공연이 라이브 방송되며, 지난 60년 간의 수백 개 공연 영상도 제공합니다. 또한 최고의 클래식 음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수백 개의 레코딩과 흥미로운 다큐멘터리, 초상 영상,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합니다. 디지털 콘서트홀은 최대 4K UHD 영상, 고해상도 음원, 몰입형 오디오(돌비 애트모스)를 제공하며, 한국 시간대에 최적화된 재생을 지원합니다. 지휘자와 독주자들의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면 7일 무료 사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베를린 필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Berliner Philharmoniker 850 4.74235 3.43.0 4+

베를린 필 에 대한 9 가지 세부 정보

1.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한 수백 개 이상의 클래식 콘서트 영상물, 인터뷰, 다큐멘터리와 엄선된 플레이 리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지금 디지털 콘서트홀의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7일간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어떠한 구매 의무도 없습니다.

3. 음악으로 한 발짝 더 가까이: 디지털 콘서트홀은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좌석을 항상 준비해 놓습니다.

4. 여러분의 집에서 매 시즌 40회 이상의 정규 생방송 라이브,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온디맨드 아카이브를 만나보세요.

5. 최적의 사용을 위해 디지털 콘서트홀 앱은 아래의 요소에 대한 접근 허용이 필요합니다.

6. - 로컬 네트워크: 크롬 캐스트를 통한 재생시에 필요합니다.

7. - 캘린더: 달력에 콘서트를 추가합니다.

8. 베를린 필 은 무료 Music 앱으로 Berliner Philharmoniker 에서 개발했습니다. 1 주일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86.43 MB.

9. 현재 버전은 v3.43.0 이며 850 사람들 이상의 4.7/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베를린 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베를린 필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Digital Concert Hall Digital Concert Hall 다운로드 3.3/5
87 평가
Berlin Phil Media GmbH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베를린 필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베를린 필"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베를린 필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베를린 필"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베를린 필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베를린 필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베를린 필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베를린 필"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베를린 필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Berliner Philharmoniker 850 4.74235 3.43.0 4+

베를린 필 기능 및 설명

디지털 콘서트홀 기능:

- 매 시즌 40여개의 라이브 방송

- 지난 60년 간의 수백 개 공연 영상 제공

- 무료 인터뷰 및 작품 해설

- 흥미로운 다큐멘터리, 초상 영상, 플레이리스트

- 온 가족을 위한 무료 교육 음악회

- 최고의 품질: 최대 4K UHD 영상, 고해상도 음원, 몰입형 오디오(돌비 애트모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Berliner Philharmoniker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