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a Stickman: EPIC  PC 용

PC 용 Draw a Stickman: EPIC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Games
  • 개발자: Hitcents.com, Inc.
  • 최근 업데이트: 2015-09-23
  • 현재 버전: 1.4.4
  • 파일 크기: 69.02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3 표 기준

  ★ ★ ★ Draw a Stickman 개요

         

Draw a Stickman 는 무엇입니까? 연필맨 모험편은 웨비 어워드에서 ‘올해의 휴대용 게임 상’과 ‘올해의 태블릿 게임 상’을 수상한 인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사악한 잘프가 만들어내는 끝없는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모험을 그리는 게임으로, 여러분만의 연필맨과 무기로 이 창의적인 모험 게임을 그려나갈 수 있습니다. 연필맨 모험편은 환상, 모험, 독창성이 꽃피는 세계에서 여러분만의 연필맨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가 설치된 곳을 지나가야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도화선에 불을 그려놓고 꽝 터지기 전에 빨리 벗어나야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길목을 막고 있는 벌떼는 어떻게 해야 할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아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연필맨 모험편은 1.4 버전에만 있는 새로운 레벨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밀을 밝혀내고,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추고, 숨겨진 보너스 레벨도 찾아보세요. 연필맨 모험편에서는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연필맨 모험편은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플레이 횟수는 1억 번을 돌파했습니다. 또한, 전 연필맨 시리즈에서는 웨비 어워드 5개 상을 석권하였으며, PC Mag에서는 베스트 앱 100위에

PC에서 Draw a Stickman: EPIC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Hitcents.com, Inc. 3 4.66667 1.4.4 9+

Draw a Stickman: EPIC 에 대한 2 가지 세부 정보

Draw a Stickman: EPIC 은 ₩2,500 Games 앱으로 Hitcents.com,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8 년 전 출시되었으며 9+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69.02 MB. ***웨비 어워드 ’올해의 휴대용 게임 상’과 ‘올해의 태블릿 게임 상’ 이관왕!*** 연필맨 모험편에 뛰어드세요! 사악한 잘프가 만들어내는 끝없는 장애물을 헤쳐나갈 길을 그리세요! 환상, 모험, 독창성이 꽃피는 세계에서 여러분만의 연필맨을 창조하세요! 자신만의 연필맨과 무기로 이 창의적인 모험 게임을 그려나가세요! 다이너마이트가 설치된 곳을 지나가야 하나요? 도화선에 불을 그려놓고 꽝 터지기 전에 빨리 벗어나야 하나요? 길목을 막고 있는 벌떼는 어떻게 하죠? 구름 연필로 꽃을 피워 벌을 쫓아버리세요! 드래곤을 피하고, 트롤을 거미떼로 뒤덮고, 번개 구름으로 토스터기를 과충전하세요! 창의적인 모험을 좋아하든 전통적인 모험을 추구하든 연필맨의 모험 세계에서는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1.4 버전에만 있는 새로운 레벨을 탐험하는 것 잊지 마세요! 모든 비밀을 밝혀내고,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추고, 숨겨진 보너스 레벨도 찾으셨나요? 연필맨 모험편에서는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어요! ***연필맨 모험편의 기록과 수상 경력*** -500만 다운로드! -플레이 횟수 1억 번! -전 연필맨 시리즈 웨비 어워드 5개 상 석권! - PC Mag 선정 베스트 앱 100위 선정! -PC World 선정 최고 게임 15위 선정! -4개 앱 스토어 내 무료앱 1위!. 현재 버전은 v1.4.4 이며 3 사람들 이상의 4.7/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Draw a Stickman: EPIC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Draw a Stickman: EPIC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draw a stickman epic 2 draw a stickman epic 2 다운로드 /5
0 평가
2. Draw a Stickman: EPIC 2 Draw a Stickman: EPIC 2 다운로드 4.6/5
225 평가
Hitcents.com Inc.
3. draw a stickman epic free draw a stickman epic free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Draw a Stickman: EPIC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Draw a Stickman: EPIC"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Draw a Stickman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Draw a Stickman"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Draw a Stickman: EPIC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Draw a Stickman: EPIC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Draw a Stickman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Draw a Stickman"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Draw a Stickman: EPIC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2,500 iTunes에서 Hitcents.com, Inc. 3 4.66667 1.4.4 9+

Draw a Stickman: EPIC 기능 및 설명

게임 소개:

-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모험 게임

- 자신만의 연필맨과 무기로 게임을 진행

- 창의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음

[2] 게임 특징:

- 1.4 버전에만 있는 새로운 레벨 추가

- 다양한 퍼즐과 보너스 레벨 존재

- PC Mag, PC World에서 선정한 최고 게임 중 하나

- 4개 앱 스토어 내 무료앱 1위 선정

[3] 게임 수상 경력:

- 웨비 어워드 '올해의 휴대용 게임 상' 수상

- 웨비 어워드 '올해의 태블릿 게임 상' 수상

- 전 연필맨 시리즈 웨비 어워드 5개 상 석권

- 500만 다운로드 기록

- 플레이 횟수 1억 번 돌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Hitcents.com, In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