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PC 용

PC 용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44,561 표 기준

  ★ ★ ★ HelloTalk 헬로톡 개요

         

HelloTalk 헬로톡 는 무엇입니까? HelloTalk는 국제적인 언어 학습 및 교환 앱으로, 전 세계 150개국 출신의 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여러분을 다른 언어(영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북경 표준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아랍어, 터키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원어민들과 연결해줍니다. 이 앱은 사용자 수정을 통해 언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언어 학습 앱입니다. HelloTalk는 모먼츠라는 기능을 제공하여 배우고 싶은 언어의 원어민과 언어, 문화 또는 여행에 대한 질문을 공유하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은 발음 향상을 위해 문자/오디오/보이스 메시지 또는 오디오/비디오 통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문법 수정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채팅 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앱에서는 1:1 언어 수업을 하는 수백명의 강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C에서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HELLOTALK FOREIGN LANGUAGE EXCHANGE LEARNING TALK CHAT APP 44561 4.60721 5.5.55 12+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상호 작용을 통한 학습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이에요! 전 세계 언어 학습자를 연결하고 재미있고, 도움이 되고, 교육적인 학습 커뮤니티에요.

2. 보이스 룸은 같은 생각을 가진 언어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3. HelloTalk은 원어민과 채팅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번역, 즉석 캡션과 같은 학습 도구를 가지고 있어 원어민과 채팅하면서 배울 수 있어요.

4. 보이스 룸은 HelloTalk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언어를 연습할 수 있는 대화형 오디오 이벤트에요.

5. 전 세계 사람들을 만날 수 있지만 HelloTalk은 언어 학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6. 관심사를 논의하고 전 세계 멋진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보이스 룸을 만드세요.

7. 라이브 스트림과 보이스 룸을 통해 전 세계 현지인들로부터 언어를 배우세요.

8. HelloTalk은 전 세계 150여 개국 5000만 회원으로 구성된 학습 커뮤니티에요.

9.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고, 전통 문화를 탐구하고, 편안한 집에서 몰입감있는 학습 경험을 만드세요.

10. 마이크를 켜고, 목소리를 내고, HelloTalk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새로운 경험을 배우세요.

11. 언어, 지역, 연령 등을 기준으로 완벽한 언어 파트너를 찾으세요.

12.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은 무료 Education 앱으로 HELLOTALK FOREIGN LANGUAGE EXCHANGE LEARNING TALK CHAT APP 에서 개발했습니다. 2 주일 전 출시되었으며 12+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37.78 MB.

13. 현재 버전은 v5.5.55 이며 43.52k 천 사용자 이상의 4.6/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영어권 사람들이 많아서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많은 반응이 올라온다.

- 작문 능력이 향상되며, 기존에 못 봤던 문법 오류를 발견할 수 있다.

- 펜팔 개념으로 외국인과 소통이 가능하며, 자신의 사진이나 글을 올릴 수 있다.

- 다른 앱들과 달리 변태들이 적으며, 해석 및 번역 기능도 있다.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의 일반적인 문제

- 번역기 돌리는 실력만 늘어나는 것 같아서 주목적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

- 배우고 싶은 언어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번역 기능이 형편없다.

- 메시지가 밤마다 안 보내지는 문제가 있다.

- VIP 결제 관련 문제가 있다.

- 동영상 파일을 올릴 수 없고, 음성 파일 첨부가 즉석 녹음만 가능하다.

- 게시글 수정이 불가능하다.

- 알림이 불편하다.


Windows PC에서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PC 앱 받기 4.60721/5
44561 리뷰
4.60721
HELLOTALK FOREIGN LANGUAGE EXCHANGE LEARNING TALK CHAT APP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HelloTalk 헬로톡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HelloTalk 헬로톡"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HelloTalk 헬로톡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HelloTalk 헬로톡"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HELLOTALK FOREIGN LANGUAGE EXCHANGE LEARNING TALK CHAT APP 44561 4.60721 5.5.55 12+

HelloTalk 헬로톡 - 영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기능 및 설명

HelloTalk 앱의 기능:

- 전 세계 150개국 출신의 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언어 교환 커뮤니티 제공

- 모먼츠 기능을 통해 원어민과 언어, 문화, 여행 등에 대한 질문 공유 및 오디오 메시지 전송 가능

- 발음 향상을 위한 문자/오디오/보이스 메시지, 오디오/비디오 통화 기능 제공

- 문법 수정 기능을 통해 채팅 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음

- 1:1 언어 수업을 하는 수백명의 강사 보유

- 언어 학습에만 사용되어야 하며 데이트를 위한 용도로 사용될 수 없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HELLOTALK FOREIGN LANGUAGE EXCHANGE LEARNING TALK CHAT APP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