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For Men Magazines  PC 용

PC 용 Lifestyle For Men Magazines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Magazines & Newspapers
  • 개발자: azacreations
  • 최근 업데이트: 2022-03-17
  • 현재 버전: 15.4.20220316
  • 파일 크기: 76.19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16 표 기준

  ★ ★ ★ Lifestyle For Men Magazines 개요

         

Lifestyle For Men Magazines 는 무엇입니까? Lifestyle For Men은 현대 남성을 위한 잡지로, 여러분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커리어, 기술, 여성, 패션 등 남성이 원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면 iPad에서 바로 여러분이 꿈꾸는 삶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하면 최신 라이프스타일, 패션 조언, 여성이 원하는 것, 전자제품, 영화, 여행, 오락에 관한 기사를 볼 수 있으며, 기업가와 커리어 마인드를 가진 남성을 위한 혁신적이고 유용한 기사도 제공합니다. 구독료는 잡지 1개 $3.99(비구독), 1개월 구독 $1.99, 3개월 구독 $5.99, 1년 구독 $19.99입니다. 모든 구매에 대한 요금은 구매 확정 시 iTunes 계정에 청구됩니다. 구독자의 자동 갱신 기능이 적용되며, 구독을 관리하려면 계정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독은 구독 기간 중에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앱 내의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지원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PC에서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azacreations 16 3.5 15.4.20220316 17+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계정 설정에서 구독 설정을 변경하지 않을 경우, 갱신 요금은 현재 기간 종료 전 24시간 전에 자동으로 iTunes 계정에 청구됩니다(연간 구독자의 경우 1년 추가, 월간 구독자의 경우 1개월 추가).

2. 저희는 다른 남성 잡지에서 놓치고 있는 듯한 현대 남성의 필요와 욕망에 대해 균형 잡힌 시각을 제공하며, 하나의 멋진 잡지에서 오락, 라이프스타일, 패션, 여성 및 비즈니스에 대해 전체적인 관점을 취합니다.

3. 또한 모든 잡지는 돈과 성공에 관한 특집 기사와 함께 기업가와 커리어 마인드를 가진 남성을 위한 혁신적이고, 유용하며 깊이 있는 기사를 싣고 있습니다.

4. 구독자의 자동 갱신 기능: 현재 기간 종료 전 적어도 24시간 전까지 자동 갱신 기능이 꺼져 있지 않으면 구독은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5. 저희는 커리어, 기술에서부터 여성, 패션에 이르기까지 남성이 원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6. 1개월 구독 $1.99, 취소할 때까지 자동 갱신.

7. 지금 Lifestyle for Men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여러분이 꿈꾸시는 삶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iPad에서 바로 받으세요.

8. 구독하시면 최신 라이프스타일, 패션 조언, 여성이 정말로 원하는 것, 전자제품, 영화, 여행, 오락에 관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9. 1년 구독 $19.99, 취소할 때까지 자동 갱신.

10. 3개월 구독 $5.99, 취소할 때까지 자동 갱신.

11. 저희는 21세기를 살아가는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성공적인 남성의 이슈와 욕망과 관련된 이야기의 진정성과 독창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2.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은 무료 Magazines & Newspapers 앱으로 azacreations 에서 개발했습니다. 2 년 전 출시되었으며 17+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76.19 MB.

13. 현재 버전은 v15.4.20220316 이며 16 사람들 이상의 3.5/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Lifestyle For Men Magazine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Lifestyle For Men Magazines PC 앱 받기 3.5/5
16 리뷰
3.5
azacreations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Lifestyle For Men Magazines"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Lifestyle For Men Magazines"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Lifestyle For Men Magazines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Lifestyle For Men Magazines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Lifestyle For Men Magazines"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Lifestyle For Men Magazines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azacreations 16 3.5 15.4.20220316 17+

Lifestyle For Men Magazines 기능 및 설명

특징:

- Lifestyle For Men은 현대 남성을 위한 잡지로, 커리어, 기술, 여성,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영감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 iPad에서 바로 다운로드하여 여러분이 꿈꾸는 삶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라이프스타일, 패션 조언, 여성이 원하는 것, 전자제품, 영화, 여행, 오락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 기업가와 커리어 마인드를 가진 남성들을 위한 혁신적이고 유용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 구독 시 특별판과 향후 출판에 관한 즉각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독 요금은 1개월, 3개월, 1년 단위로 제공되며, 구독 기간 종료 전 24시간 전까지 자동 갱신 기능을 꺼놓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azacreation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