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PC 용

PC 용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Weather
  • 개발자: KYU TAE PARK
  • 최근 업데이트: 2023-08-09
  • 현재 버전: 4.6.2
  • 파일 크기: 49.73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513 표 기준

  ★ ★ ★ 빨간 시계 개요

         

빨간 시계 는 무엇입니까? 빨간시계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람시계 앱으로, 시계, 날씨, 알람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조합된 수십가지의 테마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높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위치기반 날씨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온, 습도, 바람세기, 바람방향, 체감온도, 기압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람 기능은 간편한 세팅과 함께 매우 부드럽고 세련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스누즈 기능과 요일별 반복 설정, 알람음 페이드, 진동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나이트 모드와 가로모드, 간결한 배터리 상태 표시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버전으로 제공되며, 광고가 포함됩니다.

PC에서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KYU TAE PARK 513 4.62573 4.6.2 4+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에 대한 5 가지 세부 정보

1. 빨간시계는 간결하게 디자인된 알람시계 앱으로 시계+날씨+알람을 동시에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최고의 미니멀리즘 탁상시계 앱인 빨간시계를 소개합니다.

3. 본 앱은 무료버전으로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4.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은 무료 Weather 앱으로 KYU TAE PARK 에서 개발했습니다. 7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49.73 MB.

5. 현재 버전은 v4.6.2 이며 513 사람들 이상의 4.6/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알람 기능이 좋다.

- 광고 소리가 나오지 않게 조치해주어서 좋다.

- 시간 확인이 편리하다.

- 어플이 꺼져도 작동이 잘 된다.

- 준비하는 일에 집중하기 좋다.

- 무료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괜찮다.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의 일반적인 문제

- 알람소리가 조금 작다.

- 일어날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없다.


Windows PC에서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redmond pack for clocks redmond pack for clocks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빨간 시계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빨간 시계"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빨간 시계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빨간 시계"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KYU TAE PARK 513 4.62573 4.6.2 4+

빨간 시계 - 날씨와 알람 기능 및 설명

빨간시계 앱의 기능:

- 시계: 다양한 컬러와 테마 제공, 높은 커스터마이징 가능, 아날로그 모드 지원

- 날씨: 위치기반 날씨 서비스, 다양한 아이콘으로 구성, 기온, 습도, 바람세기, 바람방향, 체감온도, 기압 정보 제공, 30분마다 자동 갱신

- 알람: 간편한 알람 세팅, 세련된 애니메이션, 스누즈 기능, 사용자 꼬리표, 요일별 반복 설정, 알람음 페이드, 진동 알람, 고품질 알람 사운드 제공

- 나이트 모드: 전등을 끄듯 화면을 당겨 전환, 주변 밝기에 따른 자동 나이트 모드 지원, 실사용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

- 기타사항: 가로모드 지원, 간결한 배터리 상태 표시, 유니버셜 지원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KYU TAE PARK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