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편집기  PC 용

PC 용 사진 편집기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Photo & Video
  • 개발자: Super Basic, LLC.
  • 최근 업데이트: 2023-09-28
  • 현재 버전: 5.5.2
  • 파일 크기: 221.79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915 표 기준

  ★ ★ ★ 사진 편집기 개요

         

사진 편집기 는 무엇입니까? Piclab은 사진 편집을 위한 강력한 디자인 스튜디오 앱입니다. 셀카, 음식, 건축, 풍경,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으며, 마스크, 글꼴, 캡션, 따옴표, 워터 마크, 밈 등 다양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피, 스티커, 필터, 효과, 오버레이, 마스크, 잡지 템플릿, 맞춤 아트웍, 드로잉 도구, 자르기, 콜라주, 사진 부스, 스티커 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iclab은 전문적인 사진 작가나 그래픽 아티스트가 아니더라도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clab은 iPhone 및 iPa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nstagram 및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진 편집기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Super Basic, LLC. 915 4.4295 5.5.2 4+

사진 편집기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 및 아트 워크를 추가하고, 멋진 필터 및 사진 효과를 적용하고, 끊임없이 컬렉션의 컬렉션, 밝은 FX, 텍스처, 테두리, 패턴 등을 사진에 추가하고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하십시오.

2. iPhone 또는 iPad 용 강력한 사진 편집 앱을 사용하면 무제한의 재미, 기발한 또는 전문적인 사진 편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 각 다운로드에 포함 된 재미있는 Imessage 스티커 세트는 사진 편집기로 만든 이미지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4. 사진 편집기의 아름다움은 전문 사진 작가 또는 전문적인 찾고 결과를 만드는 그래픽 아티스트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5. 5 천만 개가 넘는 설치를 통해 사진 편집기는 모든 사진 편집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어 올인원 편집기입니다.

6. •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 중 일부가 만든 사진에 추가 할 수있는 멋진 텍스트 글꼴 모음에서 선택하십시오.

7. • 셰이프, 테두리, 오버레이, 텍스처 등의 수백 (및 성장)을 적용하여 친구를 깊은 앰프와 더 많은 사진에 추가하십시오.

8. Piclab이라고도하는 사진 편집기는 손바닥에 맞는 가장 강력한 디자인 스튜디오 중 하나입니다.

9. • 즐거운 스티커 컬렉션, 오버레이 및 아트 워크에서 사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0. • iOS Photo 앱에서 Piclab Photo Extension을 활성화하여 카메라 롤에서 편집 할 때 Piclab 필터를 기본적으로 적용합니다.

11. 앱에서 만드는 마스크, 글꼴, 캡션, 따옴표, 워터 마크 및 밈과 같은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12. 사진 편집기 은 무료 Photo & Video 앱으로 Super Basic, LLC. 에서 개발했습니다. 6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21.79 MB.

13. 현재 버전은 v5.5.2 이며 915 사람들 이상의 4.4/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쓰기 편리하고 이쁜 디자인

- 구매 후 잘 사용 중이였다는 긍정적인 리뷰


사진 편집기 의 일반적인 문제

- 업데이트 이후 오류 발생

- 버튼 실수로 구매가 되는 등의 결제 오류 발생

- 구매 내역이 사라지는 등의 문제 발생

- 피드백 및 문제 해결에 대한 불만이 있음


Windows PC에서 사진 편집기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사진 편집기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photo editor photo editor 다운로드 /5
0 평가
2. photo editor photo editor 다운로드 /5
0 평가
3. photo editor photo editor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사진 편집기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사진 편집기"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사진 편집기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사진 편집기"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사진 편집기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사진 편집기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사진 편집기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사진 편집기"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사진 편집기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Super Basic, LLC. 915 4.4295 5.5.2 4+

사진 편집기 기능 및 설명

Piclab 앱의 기능:

-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음

- 멋진 텍스트 글꼴 모음에서 선택하여 타이포그래피를 추가할 수 있음

- 다양한 스티커, 오버레이, 아트워크 등을 사용하여 사진을 꾸밀 수 있음

- 50개 이상의 화려한 사진 필터 중 하나를 적용할 수 있음

- 가벼운 누출, 필름 곡물, 질감, 화려한 그라디언트, 마법 효과 등의 사진 효과를 선택할 수 있음

- 다양한 이미지 오버레이 및 마스크를 적용하여 사진을 꾸밀 수 있음

- 다양한 잡지 스타일 템플릿을 선택하여 맞춤 커버 스토리를 만들 수 있음

- 사용자 정의 아트웍이나 로고를 가져와서 사진에서 사용할 수 있음

- 드로잉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에 메모, 지침, 캡션 등을 추가할 수 있음

- 프리 세트 비율을 사용하여 사진을 쉽게 자를 수 있음

- 다양한 콜라주의 훌륭한 선택을 선택할 수 있음

- Piclab Photobooth에서 끊임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음

- 각 다운로드에 포함된 재미있는 iMessage 스티커 세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쉽게 공유할 수 있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Super Basic, LL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