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2 DLE 는 무엇입니까? 에어버스 헬리콥터는 해상 헬리패드에서의 이착륙 절차를 개발하여 EC225 LP MAKILA 2A & 2A1, AS365 N3, EC155 B1 및 AS332 모델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절차는 PC2 DLE이라고 불리며, 저회전 지점(RP)이 이륙 결정점(TDP) 역할을 하며, 이착륙 중 노출 시간은 이착륙 중량에 따라 측정됩니다. PC2 DLE 절차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저회전 지점(RP)이 이착륙 결정점(TDP) 역할을 하며, 해상 클래식 프로필(PC2)을 따릅니다. - 이착륙 중 노출 시간은 이착륙 중량에 따라 측정됩니다. PC2 DLE 절차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한 대의 엔진 고장 시 노출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루틴 작업 중 다른 위험을 최소화합니다(헬리패드 환경에서 장애물과 충돌하는 위험, 시각적 참조 손실 위험, 추가 비행이 필요한 경우 페이로드를 줄여야 하는 위험 등). - 간단하고 반복 가능한 절차입니다. - 한 대의 엔진 고장 시 데크 가장자리 충돌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최고 인증 요건(1시간당 10-9의 확률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단일 고장)보다 낮은 위험 감소 수준을 달성합니다. - 대부분의 상황에서 노출 시간이 9초 이하로 유지됩니다. 무게 감소로 노출 시간을 0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기존 조종사들이 수십
1. The PC2 DLE procedure is compliant with the JAR-OPS 3 “PC2 Enhanced” (PC2e) as well as with the EASA Air Operations Regulation (EASA-OPS), Part CAT (Commercial Air Transport) which apply from 28 October 2012.
2. Airbus Helicopters has defined a new take-off and landing procedure for offshore operations on/to helidecks called PC2 DLE.
3. − Achieves an exposure time relative to drop down (risk of sea strike) much lower than 9 seconds in most conditions.
4. − Exposure time quantification depending on take-off and landing weight.
5. − Needs minimal additional training (it uses similar procedures to those that pilots have been using for decades).
6. This procedure is currently implemented on the EC225 LP MAKILA 2A & 2A1, AS365 N3, EC155 B1 and AS332 models.
7. PC2 DLE 은 무료 Navigation 앱으로 AIRBUS HELICOPTERS 에서 개발했습니다. 7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2.54 MB.
8. 현재 버전은 v1.4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SN | 소프트웨어 | 다운로드 | 평점 | 개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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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Akai MPC2 101 MPC2 Software Explored | 다운로드 | 5/5 0 평가 |
AskVideo.com |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PC2 DLE iTunes에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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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iTunes에서 | AIRBUS HELICOPTERS | 0 | 0 | 1.4 | 4+ |
특징:
- Airbus Helicopters는 해상 작업용 헬리패드에서의 이착륙 절차를 PC2 DLE이라는 새로운 절차로 정의했습니다.
- 이 절차는 현재 EC225 LP MAKILA 2A & 2A1, AS365 N3, EC155 B1 및 AS332 모델에서 구현되고 있습니다.
- PC2 DLE은 저회전 지점(RP)이 이착륙 결정점(TDP)인 PC2 해상 클래식 프로필을 포함합니다.
- 이 절차는 이착륙 중량에 따라 노출 시간을 측정합니다.
- PC2 DLE은 한 엔진 고장 시 노출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루틴 작업 중 다른 위험도 최소화하는 절차를 사용하여 운영자에게 향상된 안전 수준을 제공합니다.
- 이 절차는 간단하고 반복 가능하며, 데크 주변 장애물과 시각적 참조 손실 위험, 추가 비행 위험 등을 최소화합니다.
- 한 엔진 고장 시 데크 가장자리 충돌 위험에 대한 인증 요구 사항보다 낮은 위험 수준을 달성하며, 높은 OAT에서도 한 엔진 고장 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확률이 10-9/비행 시간 이하입니다.
- 대부분의 상황에서 노출 시간이 9초 이하이며, 중량 감소로 이 시간을 0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존 조종사들이 수십 년간 사용해온 절차와 유사합니다.
- PC2 DLE 절차는 2012년 10월 28일부터 적용되는 JAR-OPS 3 "PC2 Enhanced" (PC2e) 및 EASA Air Operations Regulation (EASA-OPS), Part CAT (Commercial Air Transport)와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