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cue + 는 무엇입니까? Rescue + Mobile 앱은 지원 기술자가 기기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앱을 사용하려면 LogMeIn Rescue를 사용하는 기술자로부터 지원을 받아야 하며, 세션을 시작할 핀 코드를 제공받아야 합니다. 기술자는 채팅, 시스템 진단 정보 보기, 이메일, APN 및 WiFi와 같은 다양한 프로필 및 설정을 푸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 1) 앱을 설치합니다. 2) 홈 화면에서 앱을 시작합니다. 3) 기술자가 제공한 6자리 핀 코드를 입력합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기술자가 기기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PC에서 Rescue + Mobile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 PC용 APK 다운로드 | LogMeIn, Inc. | 1 | 5 | 7.36 | 4+ |
1. Technicians have the ability to chat, view system diagnostic information, push various profiles and settings including email, APN, and WiFi.
2. To use this application you must be receiving support from a technician who is using LogMeIn Rescue and will provide you a pin code to start the session.
3. The Rescue + Mobile application allows support technicians to troubleshoot a problem you are having on your device.
4. Rescue + Mobile 은 무료 Utilities 앱으로 LogMeIn,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7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7.26 MB.
5. 현재 버전은 v7.36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5/5 점을 받았습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Rescue + Mobile iTunes에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무료 iTunes에서 | LogMeIn, Inc. | 1 | 5 | 7.36 | 4+ |
Rescue + Mobile
- 지원 기술자가 디바이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줌
- LogMeIn Rescue를 사용하는 기술자로부터 핀 코드를 받아야 사용 가능
- 기술자는 채팅, 시스템 진단 정보 보기, 이메일, APN, WiFi 등 다양한 프로필 및 설정을 전송할 수 있음
- 사용 방법: 앱 설치 후 핀 코드 입력하여 기술자가 디바이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