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를 들면, 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어떤 URL을 복사하고, 본어플리케이션을 시작해서 팝업 화면의 제시가 표시되어, 「열린다」를 누르는 것 뿐 웹페이지가 표시됩니다.
2. 웹페이지 자료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을 경우, 직접 URL을 붙이고, 메일, Skype, LINE등의 툴을 사용해서 보낼 경우가 많습니다.
3. (4)URL의 유효시한이 다되는 것 여러가지의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본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PDF파일의 형식으로 해서 메일등의 통신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상대에게 보내고, 문제가 해소할 수 있습니다.
4. 1, 웹페이지를 PDF화 2, PDF의 삭제, 인쇄하는 것 3, 다른 어플리케이션에 공유, 전송하는 것, 예를 들면 메일, iBooks, Dropbox, SkyDrive, GoogleDriver등.
5. 그러나 상대는 메일 그 URL을 열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6. 4, 클립 보드를 감시하고, URL이 존재하면 자동적으로 제시하고, 손이 많이 가지 않을 정도 열 수 있습니다.
7. (2)수신측의 Firewall제한에 의해, 이 URL이 석세스(success) 할 수 없는 것(3)회사의 네트워크 제한에 의해, 액세스할 수 없는 것.
8. 예를 들면, (1) 그 URL은 인트라넷밖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것.
9. PDFMaker 은 이름대로, 간단해서 웹페이지로부터 PDF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10. PDFMaker Pro 은 ₩1,200 Productivity 앱으로 EJing 에서 개발했습니다. 1 년 전 출시되었으며 17+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5.20 MB.
11. 현재 버전은 v4.1.0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