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ument Valley  PC 용

PC 용 Monument Valley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Games
  • 개발자: ustwo games
  • 최근 업데이트: 2022-11-04
  • 현재 버전: 3.3.202
  • 파일 크기: 667.67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461 표 기준

  ★ ★ ★ Monument Valley 개요

         

Monument Valley 는 무엇입니까? Monument Valley는 2014년 애플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 환상적인 건물과 불가사의한 기하학 구조 속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탐험이 담겨 있습니다. 이더를 인도하여 신비한 모뉴먼트를 탐험하고 감춰진 길을 밝혀내며, 환각의 비밀을 밝혀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까마귀 종족과의 두뇌 대결에서 승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게임은 간편한 조작과 아름다운 3D 디자인, 환상적인 사운드, iCloud를 통한 게임 진행 저장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Monument Valley는 iPhone 4 이상에서 동작하며, iPod Touch 4세대에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PC에서 Monument Valley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ustwo games 461 4.48806 3.3.202 4+

Monument Valley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Monument Valley를 지금 구매 또는 다운로드하시면 iMessage용 애니메이션 스티커 팩 + 플레이어 특전 5종 추가 스티커를 드립니다! 스티커는 iOS10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2. 여러분은 Monument Valley에서 불가사의한 건물을 조작하여 침묵의 공주를 아름다운 세계로 이끄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3. Monument Valley에는 환상적인 건물과 불가사의한 기하학 구조 속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탐험이 담겨 있습니다.

4. 극도로 간결한 3D 디자인, 시각적 환상, 전 세계의 궁전과 사원에 영감을 받아 태어난 모든 모뉴먼트는 독특하며 손으로 빚어낸 모험의 세계입니다.

5. 비틀고 끌어다 놓는 동작만으로 세상의 모습을 바꾸고 이더의 모험을 도울 수 있습니다.

6. Forgotten Shores: 8개의 새 모험과 환영의 장들을 지금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7. 침묵의 공주 이더를 인도하여 신비한 모뉴먼트를 탐험하고 감춰진 길을 밝혀내세요.

8. 또, 환각의 비밀을 밝혀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까마귀 종족과의 두뇌 대결에서 승리하세요.

9. 다른 장치로 바꾼 후에도 이전에 진행한 게임을 그대로 이어 즐기세요.

10. 플레이어의 조작에 반응하여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음향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11. 헤드폰을 착용하면 최고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12. Monument Valley 은 ₩4,900 Games 앱으로 ustwo games 에서 개발했습니다. 1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667.67 MB.

13. 현재 버전은 v3.3.202 이며 461 사람들 이상의 4.5/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게임 전개 방식, 스토리, 분위기 등이 신경 써서 잘 짜여진 것으로 보인다.

- 챕터를 열어도 열지 않아도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 IDA's Dream이라는 히든 챕터가 있어서 더욱 흥미로운 게임이다.

- 그래픽이 심플하면서도 예쁘고, 음악이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준다.

- 게임을 하면서 머리를 굴리고 지루하지 않은 순간들이 많다.

- 게임 가격이 저렴하고, 돈 아깝지 않은 게임이다.


Monument Valley 의 일반적인 문제

- 없음.


Windows PC에서 Monument Valley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Monument Valley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monument valley monument valley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Monument Valley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Monument Valley"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Monument Valley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Monument Valley"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Monument Valley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Monument Valley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Monument Valley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Monument Valley"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Monument Valley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4,900 iTunes에서 ustwo games 461 4.48806 3.3.202 4+

Monument Valley 기능 및 설명

Monument Valley 앱의 특징:

-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4 수상작

- 환상적인 건물과 불가사의한 기하학 구조 속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탐험

- 침묵의 공주 이더를 인도하여 신비한 모뉴먼트를 탐험하고 감춰진 길을 밝혀내기

- 환각의 비밀을 밝혀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까마귀 종족과의 두뇌 대결에서 승리하기

- Ida's Dream 사용 가능

- Forgotten Shores: 8개의 새 모험과 환영의 장들을 구매 가능

- iMessage용 애니메이션 스티커 팩 + 플레이어 특전 5종 추가 스티커 제공

- 아름다운 3D 디자인과 시각적 환상, 전 세계의 궁전과 사원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모뉴먼트

-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접근 가능하며 숙달할 수 있게 설계

- 환상적인 사운드와 음향의 세계

- iCloud를 통해 다른 장치로 이어서 게임 진행 가능

- iPhone 4 이상에서 동작, iPod Touch 4세대에서는 호환되지 않음.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ustwo game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