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전화DX  PC 용

PC 용 도깨비 전화DX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Education
  • 개발자: MediaActive Inc.
  • 최근 업데이트: 2023-11-28
  • 현재 버전: 4.1.22
  • 파일 크기: 139.43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2,236 표 기준

  ★ ★ ★ 도깨비 전화DX 개요

         

도깨비 전화DX 는 무엇입니까? "도깨비 전화 DX"는 자녀의 행동을 변화시키기 위한 앱으로, 녹음기능과 목소리 변경기능, 3D캐릭터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녀가 정리정돈을 하지 않거나 밥을 먹지 않을 때 등의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한 캐릭터의 가상 전화로 자녀의 주의를 끌어 의식의 변화를 유도합니다. 녹음한 시추에이션은 전화 받기 페이지의 "자신의 녹음" 페이지에 저장되며, 전화가 오면 3D 캐릭터가 표시되므로 자녀에게 보여주고 효과가 있으면 "거절", 효과가 없으면 "응답" 버튼을 누릅니다. 타이머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리얼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도깨비 전화 DX"는 자녀의 가정교육 서포트 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도깨비 전화DX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MediaActive Inc. 2236 4.46601 4.1.22 4+

도깨비 전화DX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② 빨간색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자녀분의 주의를 끌기 위한 대사를 자유롭게 녹음합니다.

2. 자녀분의 성격과 상황에 맞춰 무서운 캐릭터나 상냥한 캐릭터를 사용하여 자녀분의 가정교육 서포트 툴의 하나로 활용하십시오.

3. 이런 경우 일상적이지 않은 제 3의 캐릭터로부터 가상 전화로 주의를 받음으로써 자녀분의 의식이 변화합니다.

4. ③ [응답]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가 대화를 시작하므로 자녀분의 모습을 보면서 부모님께서 연기를 하시면 됩니다.

5. "도깨비 전화"는 자녀분을 겁주기 위한 앱이 아니라 자녀분의 의식을 변화시키기 위한 앱입니다.

6. ① 무서운 도깨비 드라큘라 착한 공주와 요정 등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상황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십시오.

7. ② 전화가 오면 3D 캐릭터가 표시되므로 자녀분에게 보여주고 효과가 있으면 "거절", 효과가 없으면 "응답" 버튼을 누릅니다.

8. 여러 번 말을 하고 주의를 주어도 말을 듣지 않는 것은 이미 몸에 배어버렸기 때문입니다.

9. 의식의 변화로 자녀분이 자발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하면 어째서 주의를 받았는지 제대로 자녀분에게 설명해주세요.

10. ① "자신의 녹음" 또는 준비된 "성우 녹음" 중에서 사용하고 싶은 것을 선택합니다.

11. ⑤ 녹음한 시추에이션은 전화 받기 페이지의 "자신의 녹음" 페이지에 저장됩니다.

12. 도깨비 전화DX 은 무료 Education 앱으로 MediaActive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39.43 MB.

13. 현재 버전은 v4.1.22 이며 2.18k 천 사용자 이상의 4.5/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일부 사용자들은 이 앱이 아이들의 교육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일부 사용자들은 이 앱이 아이들의 행동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도깨비 전화DX 의 일반적인 문제

- 일부 사용자들은 이 앱이 아이들에게 무서움을 불러일으키고, 정서적 트라우마를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일부 사용자들은 이 앱이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indows PC에서 도깨비 전화DX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도깨비 전화DX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Ghost Files: The Face Of Guilt Ghost Files: The Face Of Guilt 다운로드 4.3/5
203 평가
Artifex Mundi
2. Ghost Radar®: CLASSIC Ghost Radar®: CLASSIC 다운로드 3.7/5
201 평가
Spud Pickles
3. Hidden Objects: Ghost Train Hidden Objects: Ghost Train 다운로드 4.1/5
119 평가
cmmobile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도깨비 전화DX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도깨비 전화DX"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도깨비 전화DX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도깨비 전화DX"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도깨비 전화DX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도깨비 전화DX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도깨비 전화DX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도깨비 전화DX"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도깨비 전화DX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MediaActive Inc. 2236 4.46601 4.1.22 4+

도깨비 전화DX 기능 및 설명

- 녹음 기능: 사용자가 원하는 캐릭터의 목소리로 대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 목소리 변경 기능: 녹음한 대사의 목소리를 다양한 효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D 캐릭터: 전화를 받을 때 3D 캐릭터가 나타나 자녀의 주의를 끌어줍니다.

- 전화 받기 기능: 녹음한 대사와 선택한 캐릭터를 이용해 자녀에게 전화를 걸어주는 기능입니다.

- 타이머 기능: 전화 받기 기능에서 타이머를 설정해 더욱 현실적인 상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MediaActive In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