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PC 용

PC 용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Health & Fitness
  • 개발자: CareLabs
  • 최근 업데이트: 2023-12-11
  • 현재 버전: 6.6.11
  • 파일 크기: 101.60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5,175 표 기준

  ★ ★ ★ 바비톡 개요

         

바비톡 는 무엇입니까? 바비톡은 대한민국 1등 성형・뷰티 정보 플랫폼으로,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비톡은 사용자들이 직접 작성한 200만개의 성형 게시글과 60여만 개의 솔직한 성형 후기를 제공하며, 부위별 할인 이벤트와 피부시술권 결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부작용톡을 통해 객관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균형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유일 수술실 내 CCTV 공개 병원 인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비톡은 1,100여 개의 병원과 2,200여 명의 의사 정보를 제공하며, 성형 커뮤니티를 운영하여 500만 바비들이 서로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으로 카메라와 사진 권한을 요청하며, iOS 설정에서 동의 및 철회가 가능합니다.

PC에서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CareLabs 5175 4.29372 6.6.11 17+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4가지로 구성된 성형어플 바비톡만의 특별한 성형 커뮤니티! 그동안 궁금했던 지방흡입, 쌍꺼풀 성형 진행 방식이나 부작용 위험성 그리고 울쎄라, 인모드, 리프팅, 슈링크 등 피부관리 재시술 받아야 하는 최적의 주기까지! 바비톡 커뮤니티에서 완벽하게 해결해 보세요.

2. 쌍꺼풀, 지방흡입 등 성형 수술이 고민된다면 성형 카테고리에서, 울쎄라, 인모드 피부관리 등 피부 시술 고민된다면 쁘띠/피부 카테고리에서 부위별 초특가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3. 누적 680만 유저들이 선택한 피부 시술 성형어플, 바비톡! 바비톡에는 유저들이 병원 예약 후 직접 작성한 300만 개의 게시글, 80만 개의 솔직한 후기가 담겨있습니다.

4. - 울쎄라, 인모드, 리프팅, 슈링크 시술은 물론 다양한 피부 시술 리얼 성형외과 병원 예약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5. 성형 어플 중 바비톡이 국내 유일! 성형 수술 또는 피부 시술 전, 여러분의 객관적인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성형 및 피부 관리 시술 부작용 후기’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6. 바비톡 견적판독기에 1초 만에 내 견적 입력하고 견적판독 해보세요! 나의 피부관리 또는 성형 견적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견적인지, 터무니없이 비싼 견적인지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7. 피부과 또는 성형외과 병원 예약 후 방문 결제하는 방식이 아닌, 성형어플 바비톡 내에서 결제하실 수 있어 한층 더 간편해요.

8. - 코, 지방흡입, 안면윤곽, 쌍꺼풀 성형 고민이라면, 리얼한 성형외과 피부관리 후기뿐만 아니라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1:1 맞춤 상담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9. 오직 바비톡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부위별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전국 1,600여 개 성형외과 에서 제공하는 9,400여 개의 부위별 초특가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10. 미사용 피부 케어 사용권은 전화 또는 성형외과 방문 없이 앱을 통해 100%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11. 그래서 나를 직접 수술할 의사정보 확인도 중요해요! 바비톡에는 약 2,600명의 의사의 경력 및 활동, 주요 진료 분야, 후기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12.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은 무료 Health & Fitness 앱으로 CareLabs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17+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01.60 MB.

13. 현재 버전은 v6.6.11 이며 5.05k 천 사용자 이상의 4.3/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e e 다운로드 /5
0 평가
2. 0 0 다운로드 /5
0 평가
3. 2 2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바비톡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바비톡"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바비톡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바비톡"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CareLabs 5175 4.29372 6.6.11 17+

바비톡 - 성형 시술 피부관리 성형외과 정보 성형어플 기능 및 설명

특징:

- 대한민국 1등 성형・뷰티 정보 플랫폼

- 500만 다운로드 달성

- 200만개의 성형 게시글, 60여만 개의 솔직한 성형후기 제공

- 부위별 할인 이벤트 제공

- 피부시술권 결제 가능

- 최대 100만원 부작용 안전보험 서비스 무료 제공

- 부작용톡을 통한 객관적인 선택 도움

- 대리수술 안심존 인증 병원 제공

- 1,100여 개의 병원과 2,200여 명의 의사 정보 제공

- 500만 바비들이 참여하는 성형 커뮤니티 제공

- 선택적 접근 권한 제공 (카메라, 사진)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CareLab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