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PC 용

PC 용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Reference
  • 개발자: Cornell University
  • 최근 업데이트: 2023-10-23
  • 현재 버전: 3.0.2
  • 파일 크기: 69.71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62 표 기준

  ★ ★ ★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개요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는 무엇입니까? 멀린은 전세계 새의 정보가 들어있는 도감으로, 새의 종류를 찾아주는 앱입니다. 멀린은 사용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기반으로 가장 근접한 종들을 제안하며, 사용자가 선택한 새의 동정 방법과 사진, 울음소리 자료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관찰한 새들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전세계 다양한 지역의 새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멀린은 무료 앱으로, 코넬 조류연구소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지역의 새들에 대한 정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멀린은 사진 동정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촬영한 사진을 기반으로 새의 종류를 찾아줍니다.

PC에서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Cornell University 62 4.98386 3.0.2 4+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찾고있던 새를 선택하시면, 그 새의 동정 방법과 수많은 사진 및 울음소리 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번밖에 보지 못한 새를 동정할 때나 먹이통에 오는 모든 종들을 동정하고 싶을 때도, 멀린은 사용하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2. 사진 동정을 사용할 때 사진을 촬영한 위치와 날짜를 입력하세요; 촬영 위치와 날짜는 멀린이 그곳에서 발견 됬을 확률이 높은 종들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여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3. • 멀린은 강력한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사진 속의 새를 동정할 수 있습니다.

4. 멀린은 이버드에 탐조인들이 올린 수 백만장의 사진을 기반으로 사진 속 새를 알아보는 것을 학습합니다.

5. 카메라 뷰파인더나 새를 직접 찍거나, 예전에 촬영했던 사진을 업로드하면, 멀린의 강력한 AI가 곧바로 가장 유사한 종을 알려드립니다.

6. • 조류 패키지들에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와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다양한 지역의 새들의 사진과 울음소리 자료와 동정 방법들이 들어있습니다.

7. 더이상 수백개의 종들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멀린은 당신의 설명에 제일 유사하면서 제일 근접한 종들을 보여드립니다.

8. • 관찰 위치와 날짜를 직접 지정함으로서 언제 어디에서나 가장 정확한 답변을 생성해낼 수 있습니다.

9. • 전체 관찰 종 목록을 만드세요! 동정한 새들을 저장하면 지금까지 관찰해온 종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0. 무엇보다도, 멀린은 무료 앱입니다! 코넬 조류연구소는 당신과 수 백만명의 사람들이 새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11. 새의 사진을 찍으셨다면, 멀린이 동정할 수 있습니다.

12.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은 무료 Reference 앱으로 Cornell University 에서 개발했습니다. 5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69.71 MB.

13. 현재 버전은 v3.0.2 이며 62 사람들 이상의 5/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모든 새를 동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새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음

- 필드 매뉴얼을 대신할 수 있어 새 관찰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음

- 새 소리를 통해 동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새를 더욱 쉽게 구분할 수 있음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의 일반적인 문제

- 새 소리를 통해 동정하는 기능이 아직 완벽하지 않아 개선이 필요함

- 영어나 다른 언어로 된 새 이름이 포함되어 있어 한글로 된 이름만 알고 있는 사용자에게는 불편할 수 있음


Windows PC에서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PC 앱 받기 4.98386/5
62 리뷰
4.98386
Cornell University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Cornell University 62 4.98386 3.0.2 4+

Merlin Bird ID by Cornell Lab 기능 및 설명

1. 어떤 종류의 새인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동정할 수 있나요?

멀린은 강력한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사진 속의 새를 동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나면 제일 유사한 몇 종들의 목록을 제안해드립니다. 또한, 촬영한 위치와 날짜를 입력하면 그곳에서 발견될 확률이 높은 종들에 초점을 맞추어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새의 울음소리를 들어보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멀린은 코넬 조류연구소의 맥컬레이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20,000개의 울음소리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새의 울음소리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3. 새의 관찰 기록을 관리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멀린은 관찰한 새들을 저장하여 전체 관찰 종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관찰 위치와 날짜를 직접 지정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장 정확한 답변을 생성해낼 수 있습니다.

4. 멀린은 어떤 종류의 새들을 다루나요?

멀린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와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다양한 지역의 새들의 사진과 울음소리 자료와 동정 방법들이 들어있습니다.

5. 멀린은 유료 앱인가요?

멀린은 무료 앱입니다. 코넬 조류연구소는 당신과 수 백만명의 사람들이 새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Cornell University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