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PC 용

PC 용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Productivity
  • 개발자: SEEKRTECH CO., LTD.
  • 최근 업데이트: 2023-11-24
  • 현재 버전: 4.72.0
  • 파일 크기: 306.43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13,593 표 기준

  ★ ★ ★ Forest 개요

         

Forest 는 무엇입니까? Forest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앱으로,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들은 앱 내에서 씨앗을 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무가 자라는 것을 경험하며, 스마트폰 사용을 줄이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이 실제로 기부한 나무의 수가 340,000그루를 돌파하며, 지구를 위한 나무 심기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Forest는 126개 국가에서 1등을 차지하며, 사용자 200만 명을 돌파하였습니다. 놀라운 앱으로 소개되기도 하며, 뉴욕 타임스와 비즈니스 인사이더에서도 추천되고 있습니다. Forest는 iOS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사용자들은 한 번 구매한 후 모든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확장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며, SNS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PC에서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SEEKRTECH CO., LTD. 13593 4.73972 4.72.0 4+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상기한 기능을 제공하는 전체 앱은 iPhone과 iPad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Apple Watch에서는 실시간 나무 심기와 오늘의 집중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2. iOS/iPadOS 15 이하 디바이스를 사용 중인 경우 나무 심기 세션 중 Forest 앱을 떠나면 나무가 시듭니다.

3. • 실제 나무 심기 캠페인의 경우, 예산 제한으로 인해 각 사용자당 5그루까지만 심을 수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기간 한정 이벤트를 만들어나갈 계획입니다.

4. 하지만 스마트폰의 유혹에 견디지 못하고 Forest 앱을 나가버리게 되면, 사랑스러운 나무가 시들어버릴 겁니다.

5. 핸드폰 때문에 집중하기 어렵다면, Forest 앱을 통해 동기 부여를 기르고 인생에 더 많은 것을 이뤄 보세요.

6. • Forest는 iPhone, iPad, Apple Watch와 호환되며 일회성 구매로 이 iOS 디바이스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숲을 만들어나가며 얻게 되는 성취감과 책임감 덕분에, 핸드폰에서 점차 멀어지고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될 겁니다.

8. 동일한 계정에 로그인하여 전체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9. • 앱스토어 내 유효한 Forest 앱은 이 버전이 유일합니다.

10. • iOS 제한으로 인해 허용 리스트 기능은 iOS/iPadOS 16 이상만 지원됩니다.

11. 다른 유사한 앱은 본 개발팀이 개발한 제품이 아닙니다.

12.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은 ₩2,500 Productivity 앱으로 SEEKRTECH CO., LTD. 에서 개발했습니다. 4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306.43 MB.

13. 현재 버전은 v4.72.0 이며 13.27k 천 사용자 이상의 4.7/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포레스트 어플은 집중력을 높이고 핸드폰 중독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의 일반적인 문제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나무가 죽어버리는 등의 제한이 있어 불편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3] 나무를 키우는 게임처럼 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구매하는 형식이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 집중 시간이 끝난 뒤 쉬는 시간을 설정하고 자연의 소리를 지원해주는 등의 기능이 있어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5] 유료 어플이기 때문에 불안감이 있을 수 있지만, 사용 후 만족도가 높아서 돈값하는 어플이라는 장점이 있다.


Windows PC에서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forestry forestry 다운로드 /5
0 평가
2. forest run forest run 다운로드 /5
0 평가
3. forest aura forest aura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Forest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Forest"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Forest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Forest"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2,500 iTunes에서 SEEKRTECH CO., LTD. 13593 4.73972 4.72.0 4+

Forest - 꿈을 향한 집중 타이머 & 스톱워치 기능 및 설명

Forest 앱 특징:

- 126개 국가에서 1등을 차지한 생산성 향상 앱; 사용자 200만 명 돌파

- 귀여운 게임식 타이머로 집중력 유지하기

- 사용자들이 지구를 위해 실제로 기부한 나무 340,000그루 돌파

- 숲을 만들어가며 얻게 되는 성취감과 책임감으로 스마트폰 중독 극복

- 동기부여를 끌어주는 보상, 친구들과의 경쟁, 가족, 친구와 함께 나무 심기 등 다양한 기능 제공

- 통계 자료를 통해 시간 분포 자료 상세 확인 가능

- iOS 시스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한 번 구매한 후 모든 iOS 장치에서 사용 가능

- 실제 나무 심기 캠페인의 경우, 각 사용자당 5그루까지만 심을 수 있음

- SNS에서 Forest 앱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음

- 브라우저 확장 기능도 제공함.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SEEKRTECH CO., LTD.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