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PC 용

PC 용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Travel
  • 개발자: GoEuro
  • 최근 업데이트: 2023-12-19
  • 현재 버전: 8.54.0
  • 파일 크기: 82.65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8,160 표 기준

  ★ ★ ★ Omio 개요

         

Omio 는 무엇입니까? Omio는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사용자들에게 35개국가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전자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기 줄과 종이 티켓을 없애고 언제 어디서든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800개 이상의 교통 서비스 제휴업체를 보유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는 다국적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할인카드 지원과 실시간 여행 상황 업데이트 및 플랫폼 정보를 제공합니다. Omio의 파트너는 유럽, 미국 및 캐나다 대부분의 운송 회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Omio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등의 SNS에서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GoEuro 8160 4.85306 8.54.0 4+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 믿을 수 있는 교통 서비스 제휴업체 - 저희는 믿을 수 있는 교통 서비스 제휴업체를 800개 넘게 보유하고 있어 귀하께서 목적지까지 순조롭게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 대륙을 넘어 탐험하기 : 미국의 번화한 도시에서 유럽 시골에 있는 기이한 도시, 심지어 캐나다의 야외장소까지, 수천 개의 목적지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3. • 할인카드 지원 - 버스 혹은 기차의 티켓 할인카드를 사용하시면 여행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 실시간 여행 상황 업데이트 및 플랫폼 정보 - SNCF와 Italo 기차 상태에 관한 실시간 업데이트 및 SNCF 기차의 주요 플랫폼 정보를 받아보세요.

5.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십니까? Omio는 유럽으로 가는 배낭 여행, 친지방문, 출장 혹은 유학 준비를 쉽고 편하게 합니다.

6. Omio를 사용하시면 한 번에 검색하면 35 개국가(더 많은 국가 예정)의 여행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7. 단 하나의 앱으로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간편하고 빠른 티켓 서비스로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도착하도록 도와드립니다.

8. • 현지 응대, 국제 지원 - 고객센터는 다국적 언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 믿을 수 있는 지원, 신뢰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0. • 안전, 프라이버시, 신뢰 - 저희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여 모든 결제의 안전성(알리페이Alipay, PayPal, 신용카드 등)을 보장합니다.

11. 티켓 변경, 취소 혹은 여행항목을 변경하시겠습니까?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하시거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2.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은 무료 Travel 앱으로 GoEuro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82.65 MB.

13. 현재 버전은 v8.54.0 이며 7.97k 천 사용자 이상의 4.9/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발권기가 고장나서 어려움을 겪던 상황에서도 어플을 사용하면 결제가 순식간에 이루어져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다.

- 플랫폼을 찾을 필요 없이 어플로 모든 정보를 알려주어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계획할 수 있었다.

- 한국어 지원이 되어있어서 이용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다.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의 일반적인 문제

- 해당 글에서는 어플의 단점을 언급하지 않았다.


Windows PC에서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PC 앱 받기 4.85306/5
8160 리뷰
4.85306
GoEuro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Omio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Omio"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Omio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Omio"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GoEuro 8160 4.85306 8.54.0 4+

Omio: 유럽 기차, 버스, 비행기 기능 및 설명

Omio

- 35개국가(더 많은 국가 예정)의 여행 정보를 한 번에 검색 가능

- 전자 티켓 서비스로 대기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

- 믿을 수 있는 교통 서비스 제휴업체 800개 이상 제공

- 다양한 목적지로 대륙을 넘어 탐험 가능

- 안전한 결제 시스템과 다국적 언어 고객센터 제공

- 할인카드 지원으로 여행 비용 절약 가능

- 실시간 여행 상황 업데이트 및 플랫폼 정보 제공

- 유럽, 미국, 캐나다 대부분의 운송 회사와 파트너 제휴

- 고객센터를 통한 티켓 변경, 취소 및 여행항목 변경 가능

- SNS에서 팔로우 가능 (Facebook, Instagram, Twitter)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GoEuro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