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알리미  PC 용

PC 용 학교 알리미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Education
  • 개발자: KERIS
  • 최근 업데이트: 2020-11-24
  • 현재 버전: 1.5
  • 파일 크기: 2.98 MB
누적 사용자 평가:

3/5

3
39 표 기준

  ★ ★ ★ 학교 알리미 개요

     

학교 알리미 는 무엇입니까? 학교알리미는 전국의 초중등학교 공시정보와 요약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학교정보공시제도를 통해 학교 전반의 주요정보를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공개하여 국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학교 교육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해 궁금해 하고, 학교알리미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학교알리미는 학교 정보공시 서비스 안내, 주요지표 정보 검색, 학교 공시 정보 조회/검색, 지도검색 및 내 주변 학교 찾기, 학교 정보 공유 및 링크서비스, 공시 새소식/ 정보 푸시(Push) 알림 서비스 제공, 고객지원 서비스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필수 접근권한은 저장과 전화이며, 선택 접근권한은 위치입니다.

PC에서 학교 알리미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KERIS 39 2.79487 1.5 4+

학교 알리미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 학교 알리미 모바일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학교 공시정보를 소셜네트워크(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연계를 통해 학교 정보 공유 및 링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학교알리미 모바일 서비스는 학부모님과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학교 교육 전반의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 학교명 또는 지역으로 검색하거나 22개 범위의 공시항목에 따른 조회/검색을 통해 학교 요약정보 및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4. - 지도를 통하여 전국 초・중・고등학교 검색이 가능하고, GPS 및 맵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 근방 학교를 쉽게 검색 및 지도 표시 기능을 제공합니다.

5. - 학교 공시항목 중 학교분류, 학급, 설립구분, 지역별(시/도, 시/군/구) 주요지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 사용자 설정(관심학교)에 따른 학교 공시 정보와 새소식(공지사항)을 알려주는 푸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학교정보공시제도는 학교 전반의 주요정보를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공개하는 제도로, 국민의 알권리를 보장하는 한편 학교의 교육실태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학교 교육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도입되었습니다.

8. 아이들이 학교에서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학교의 시설, 급식 등 교육 여건은 좋은지 등 많은 학부모님들이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해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9. - 제공되는 주요지표 정보는 학교현황, 성별 학생수, 전・출입 및 학업중단 학생수, 직위별 교원 현황, 졸업생의 진로 현황, 동아리 활동 현황, 방과후학교 운영 및 지원 현황입니다.

10. - 공시개요, 공시항목 소개, 관련 법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 - 학교정보공시시스템 운영 센터(오류정보 신고센터, 고객상담센터)와 e-mail 또는 통화 연결을 제공합니다.

12. 학교 알리미 은 무료 Education 앱으로 KERIS 에서 개발했습니다. 3 년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2.98 MB.

13. 현재 버전은 v1.5 이며 39 사람들 이상의 2.8/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학교 알리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학교 알리미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e e 다운로드 /5
0 평가
2. 0 0 다운로드 /5
0 평가
3. 2 2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학교 알리미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학교 알리미"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학교 알리미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학교 알리미"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학교 알리미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학교 알리미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학교 알리미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학교 알리미"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학교 알리미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KERIS 39 2.79487 1.5 4+

학교 알리미 기능 및 설명

학교알리미 모바일 서비스 기능

- 학교 정보공시 서비스 안내

- 주요지표 정보 검색

- 학교 공시 정보 조회/검색

- 지도검색 및 내 주변 학교 찾기

- 학교 정보 공유 및 링크서비스

- 공시 새소식/ 정보 푸시(Push) 알림 서비스 제공

- 고객지원 서비스

- 필수 접근권한: 저장, 전화

- 선택 접근권한: 위치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KERIS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