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PC 용

PC 용 잡플래닛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usiness
  • 개발자: Braincommerce Inc.
  • 최근 업데이트: 2023-12-05
  • 현재 버전: 3.5.0
  • 파일 크기: 91.55 MB
누적 사용자 평가:

4/5

4
5,144 표 기준

  ★ ★ ★ 잡플래닛 개요

         

잡플래닛 는 무엇입니까? 잡플래닛은 취업정보, 기업리뷰, 연봉, 면접 후기, 이직·취업 정보까지 제공하는 ‘직장인 취준생 필수앱'입니다. 이 앱은 매월 300만명이 이용하며, 40만개가 넘는 기업의 연봉, 면접후기, 기업리뷰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채용 전문가의 취업/이직 동영상 강좌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철저한 익명이 보장되는 100% 솔직 리뷰, 공고로는 알 수 없던 실제 연봉 정보, 솔직한 면접 후기, 맞춤형 추천 채용 공고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멤버십에서는 200개 이상의 동영상 강좌와 100개 이상의 리포트를 무제한으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잡플래닛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Braincommerce Inc. 5144 4.24475 3.5.0 4+

잡플래닛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 정기 이용권(정기 결제/1개월) : 매달 자동으로 결제되며 구독 해지 전까지 스마트폰, PC에서 이직·취업 강좌, 기업리뷰, 연봉정보, 면접후기, 복지정보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 기간 이용권 (1개월권, 3개월권, 6개월권) : 구매한 기간 동안 스마트폰, PC 에서 이직·취업 강좌, 기업리뷰, 연봉정보, 면접후기, 복지정보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 정기 이용권(정기 결제/1개월) : 매달 자동으로 결제되며 구독 해지 전까지 스마트폰, PC에서 기업리뷰, 연봉정보, 면접후기, 복지정보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 기간 이용권 (1개월권, 3개월권) : 구매한 기간 동안 스마트폰, PC 에서 기업리뷰, 연봉정보, 면접후기, 복지정보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 자동결제 예정일 24시간 전에 해지하지 않으면 결제 예정일에 결제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6. - App Store 자동결제 해지는 결제 예정일(만료시간 24시간 전)을 제외한 이용기간 중 언제든 가능합니다.

7. 이 경우 더이상 다음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으며, 남은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8. 잡플래닛(Jobplanet)은 채용정보, 기업리뷰, 연봉, 면접 후기, 이직·취업 정보까지 제공하는 ‘직장인 취준생 필수앱' 입니다.

9. 솔직한 면접 후기 – 실제 면접에서 나왔던 질문은 물론 합격자의 답변도 알 수 있습니다.

10. - 결제 시 자동 결제 예정일 전 24시간 내에 금액 확인과 함께 결제가 진행됩니다.

11. 철저한 익명이 보장되는 100% 솔직 리뷰 – 작성자와 리뷰의 연결을 끊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12. 잡플래닛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Braincommerce Inc.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91.55 MB.

13. 현재 버전은 v3.5.0 이며 5.02k 천 사용자 이상의 4.2/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구직자와 취준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도움이 됨

- 기업 리뷰 평점 기준별 잡플래닛에 등록된 모든 업체를 볼 수 있어서 유용함

- 현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의 리뷰도 제공되어 정보의 다양성이 보장됨


잡플래닛 의 일반적인 문제

- 앱에서는 기업의 베스트 리뷰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없어서 불편함

- 서버 점검중이라는 메시지가 자주 뜨는 등 앱의 안정성이 떨어짐

- 일부 사용자들은 로그인 정보가 만료되거나 접속이 안되는 등의 문제를 겪고 있음

- 이벤트 팝업이 자주 뜨는 등 광고적인 요소가 강해 사용자들의 불만이 있음

- 기업 리뷰에 대한 데이터 신뢰도가 예전보다 낮아졌다는 의견이 있음.


Windows PC에서 잡플래닛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잡플래닛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e e 다운로드 /5
0 평가
2. 0 0 다운로드 /5
0 평가
3. 2 2 다운로드 /5
0 평가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잡플래닛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잡플래닛"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잡플래닛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잡플래닛"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잡플래닛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잡플래닛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잡플래닛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잡플래닛"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잡플래닛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Braincommerce Inc. 5144 4.24475 3.5.0 4+

잡플래닛 기능 및 설명

- 채용정보 제공

- 기업리뷰 제공

- 연봉 정보 제공

- 면접 후기 제공

- 이직/취업 정보 제공

- 익명 보장되는 솔직한 리뷰 제공

- 맞춤형 추천 채용 공고 제공

- 취업/이직 동영상 강좌 제공

- 프리미엄 멤버십 제공

- 기간 이용권 및 정기 이용권 제공

- PC 및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

- 부가세와 결제 수수료 포함된 구매 가격 제공

- 일부 콘텐츠는 열람이 거부될 수 있음

-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공

- 문의 및 건의사항은 메일로 보내기 가능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Braincommerce Inc.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