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교과서에 수록된 교과 학습 내용을 중심으로 3D 모델링 그래픽을 이용, 입체 시각 효과 기술을 활용하여 풍부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2. [흥] : 딱딱한 교육이 아닌 놀이처럼 느낄 수 있고, 사용자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라는 점을 어필.
3. - 현실 공간과 완벽히 차단된 가상의 공간에서 몰입감 있는 입체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4. 친근하고 정감 가는 한글의 '흥(興)'을 이용하여 마치 타이포그래피처럼 표현하였고, 보색 대비되는 밝은 컬러로 유쾌한 느낌을 더하였다.
5. 2) 실감형콘텐츠는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360도 사진 및 영상 자료 제작 기술을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6. 3) 실감형콘텐츠는 시각적, 공간적인 확장을 통해 현실과 같은 체험을 제공합니다.
7. - 현실에서 조작이 어렵거나 관찰이 불가능한 것을 학습자가 직접 체험하거나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 스마트폰과 HMD(Head Mount Display) 장비를 결합하여 VR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9. -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실제 환경을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10. - AR 마커를 카메라로 인식하면 현실 위에 가상의 물체가 겹쳐져 나타납니다.
11. - 증강현실 콘텐츠는 조작활동과 이동성 기반에 의한 상호작용을 제공합니다.
12. 실감형콘텐츠 은 무료 Education 앱으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에서 개발했습니다. 9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3.45 GB.
13. 현재 버전은 v7.1.15 이며 477 사람들 이상의 1.9/5 점을 받았습니다.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