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는 무엇입니까? ManageEngine ServiceDesk Plus (Cloud) iPhone 앱은 기술자가 언제 어디서든 요청을 생성, 액세스 및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앱은 기술자의 응답 및 해결 시간을 크게 줄여서 도움 데스크 팀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iPhone에 특별히 설계된 이 앱은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ManageEngine ServiceDesk Plus (Cloud)는 도움 데스크 요청 및 자산을 통합하여 IT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앱 기능: - 미할당, 대기 중, 열린 등의 기준에 따라 요청 필터링 - 요청 보기, 생성, 편집 및 삭제 - 요청에 대한 작업(수령, 할당, 닫기, 회신) 수행 - 각 요청에 대해 작업 로그 및 해결 방법 추가/수정 가능
PC에서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 PC용 APK 다운로드 | Zoho Corporation | 0 | 0 | 7.5.2 | 4+ |
1. The mobile app is designed to allow technicians to provide resolutions to end-users by getting the full picture of the issue at hand, collaborating with other technicians, providing required approvals, obtaining solutions directly from the knowledge base, and conversing with end-users on the mobile app itself.
2. ServiceDesk Plus Cloud for iOS enables you to access your IT service desk and perform a host of activities from your mobile phone.
3. Now you can provide uninterrupted IT support to end-users anytime and anywhere using your mobile devices, just as you would in ServiceDesk Plus on the web.
4. ● Optimize IT service desk KPIs using closure codes and status change comments.
5. ● Create, pick up, assign, merge, resolve, and close IT tickets and notify users.
6. ● Auto-populate the ticket description when users reply to technicians from the app.
7. ● Monitor IT technician's productivity with the worklog timer under request details.
8. ● Create knowledge base articles with rich-text formatting.
9. Among other capabilities, it is also a great place to keep track of all announcements.
10. ● Customize the ticket details view with the desired fields.
11. ● Leverage multiple login methods, including SAML authentication.
12.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Zoho Corporation 에서 개발했습니다. 3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15.27 MB.
13. 현재 버전은 v7.5.2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 다운로드 | 평점 | 개발자 |
---|---|---|---|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 PC 앱 받기 | 0/5 0 리뷰 0 |
Zoho Corporation |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iTunes에서
다운로드 | 개발자 | 평점 | 점수 | 현재 버전 | 성인 랭킹 |
---|---|---|---|---|---|
무료 iTunes에서 | Zoho Corporation | 0 | 0 | 7.5.2 | 4+ |
- 요청 필터링: 미할당, 대기 중, 열린 등의 기준에 따라 요청 필터링 가능
- 요청 보기, 생성, 편집 및 삭제 가능
- 요청에 대한 작업(수령, 할당, 닫기, 답장) 수행 가능
- 각 요청에 대해 작업 로그 및 해결 방법 추가/수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