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PC 용

PC 용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Business
  • 개발자: Zoho Corporation
  • 최근 업데이트: 2024-03-05
  • 현재 버전: 7.4.1
  • 파일 크기: 115.27 MB

  ★ ★ ★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개요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는 무엇입니까? ManageEngine ServiceDesk Plus (Cloud) iPhone 앱은 기술자가 언제 어디서든 요청을 생성, 액세스 및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앱은 기술자의 응답 및 해결 시간을 크게 줄여서 도움 데스크 팀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iPhone에 특별히 설계된 이 앱은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ManageEngine ServiceDesk Plus (Cloud)는 도움 데스크 요청 및 자산을 통합하여 IT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앱 기능: - 미할당, 대기 중, 열린 등의 기준에 따라 요청 필터링 - 요청 보기, 생성, 편집 및 삭제 - 요청에 대한 작업(수령, 할당, 닫기, 회신) 수행 - 각 요청에 대해 작업 로그 및 해결 방법 추가/수정 가능

PC에서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Zoho Corporation 0 0 7.4.1 4+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The mobile app is designed to allow technicians to provide resolutions to end-users by getting the full picture of the issue at hand, collaborating with other technicians, providing required approvals, obtaining solutions directly from the knowledge base, and conversing with end-users on the mobile app itself.

2. ServiceDesk Plus Cloud for iOS enables you to access your IT service desk and perform a host of activities from your mobile phone.

3. Now you can provide uninterrupted IT support to end-users anytime and anywhere using your mobile devices, just as you would in ServiceDesk Plus on the web.

4. ● Optimize IT service desk KPIs using closure codes and status change comments.

5. ● Create, pick up, assign, merge, resolve, and close IT tickets and notify users.

6. ● Auto-populate the ticket description when users reply to technicians from the app.

7. ● Monitor IT technician's productivity with the worklog timer under request details.

8. ● Create knowledge base articles with rich-text formatting.

9. Among other capabilities, it is also a great place to keep track of all announcements.

10. ● Customize the ticket details view with the desired fields.

11. ● Leverage multiple login methods, including SAML authentication.

12.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은 무료 Business 앱으로 Zoho Corporation 에서 개발했습니다. 1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115.27 MB.

13. 현재 버전은 v7.4.1 이며 0 사용자 이상의 0/5 점을 받았습니다.


Windows PC에서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호환되는 PC 앱 또는 대안 확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PC 소프트웨어 2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PC 앱 받기 0/5
0 리뷰
0
Zoho Corporation

또 다른 옵션은 아래 가이드에 따라 PC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Zoho Corporation 0 0 7.4.1 4+

SaaS helpdesk|ServiceDesk Plus 기능 및 설명

- 요청 필터링: 미할당, 대기 중, 열린 등의 기준에 따라 요청 필터링 가능

- 요청 보기, 생성, 편집 및 삭제 가능

- 요청에 대한 작업(수령, 할당, 닫기, 답장) 수행 가능

- 각 요청에 대해 작업 로그 및 해결 방법 추가/수정 가능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Zoho Corporation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