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k - 브레인 트레이닝  PC 용

PC 용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 ⓘ 호환성: 필요 Windows 11, Windows 10, Windows 8 그리고 Windows 7
  • 카테고리: Education
  • 개발자: brainbow
  • 최근 업데이트: 2024-03-27
  • 현재 버전: 5.34.3
  • 파일 크기: 480.44 MB
누적 사용자 평가:

5/5

5
6,167 표 기준

  ★ ★ ★ Peak 개요

         

Peak 는 무엇입니까? Peak은 세계 최고의 연구기관에서 신경과학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레인 트레이닝 게임입니다. 40여개의 독특한 게임을 통해 기억력, 집중력, 문제해결능력, 정신민첩성, 창의성 그리고 감정조절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짧은 훈련과 개인 맞춤 게임을 통해 더욱 빠르게 두뇌를 훈련할 수 있으며, Peak의 퍼스널 코치를 통해 최적의 트레이닝을 수행하고 더욱 상세한 통계 분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 Watch를 통해 기억력과 집중력을 단련할 수 있는 3가지 게임을 제공합니다. Peak은 무료로 제공되며, Peak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개인 맞춤 훈련계획, 모든 게임에 대한 무제한 접속 권한, 훈련결과를 확인하고 트레킹할 수 있는 더 자세하고 통찰력 있는 분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Peak은 Wall Street Journal, Financial Times, The Guardian, Techcrunch, Venturebeat, Wired 등에서 소개되었으며, Apple에서는 2014년 Best App of September, Editor's Choice, App Store Best of 2014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PC에서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용 호환 APK 다운로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 PC용 APK 다운로드 brainbow 6167 4.64196 5.34.3 4+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에 대한 13 가지 세부 정보

1. Peak의 퍼스널 코치를 통해 나에게 맞는 최적의 트레이닝을 수행하고 더불어상세한 통계 분석을 통해 나의 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Wexler, 영국캠브릿지 대학 임상 심리학 교수인 Barbara Sahakian 박사,University College London 인간 두뇌 리서치랩의 Vincent Walsh교수등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3. - Peak의 Advanced Training을 플레이 하세요: 캠브릿지 대학교에서개발한 Wizard Memory game과 같은 특정 영역에 대한 집중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 2014년 24개국 최고의 앱에 선정된 Peak을 한국 출시! 세계 최고의 두되 연구가들과 함께 영국에서 태어난Peak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5. Peak은 캠브릿지 대학교, 예일 대학교 등 세계 최고 연구기관의 신경과학연구자들과 함께 최신 신경과학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6. 매일 제공되는 짧은 훈련들과 개인 맞춤 게임들을 통해 더욱 빠르게 두뇌를트레이닝 시킬 수 있습니다.

7. 구독권은 사용자에 의해 관리될 수 있으며 자동 갱신 옵션은 구매 후 유저 어카운트 세팅에서 사용중지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8. 현재 구독 기간의 마지막 24시간 전까지 자동 갱신이취소되지 않을 경우 현재의 구독권은 자동으로 갱신되며, 갱신된 구독권의 가격이 청구됩니다.

9. 지금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하시거나 Pro로업그레이드 하셔서 최고의 브레인 트레이닝을 경험하세요.

10. 또한 시간이 부족하다면 커피 타임트레이닝과 같은 상황에 맞는 훈련을 통해 최적의 두뇌훈련을 경험해보세요.

11. 전 세계 180개국 7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브레인 트레이닝 게임 Peak을 경험해보세요.

12.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은 무료 Education 앱으로 brainbow 에서 개발했습니다. 1 개월 전 출시되었으며 4+ 연령에만 적합하며 파일 크기는 480.44 MB.

13. 현재 버전은 v5.34.3 이며 6.02k 천 사용자 이상의 4.6/5 점을 받았습니다.


장점/이점

- 게임이 재미있고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점이 좋다.

- 마일리지를 쌓아서 다른 유료 게임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은 기능이다.

-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점점 더 나은 성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

- 이 어플에서 만드는 게임들은 효과가 있다는 것이 좋다.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의 일반적인 문제

- 게임을 하루에 한 번만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쉽다.

- 일년 약정을 하고 결제한 경우, 계약 내용을 보지 않고 결제하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 게임을 하면서 기준 충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이 부족하다는 점이 단점이다.

- 집중력이나 조정력 게임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쉽다.

- 구독을 끊어도 1년은 유지되는 것 같아서 고객센터를 찾기 어렵다는 점이 단점이다.


Windows PC에서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Windows PC에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아래에서 직접 다운로드:

S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평점 개발자
1. peakpro peakpro 다운로드 /5
0 평가
2. peakup suite peakup suite 다운로드 /5
0 평가
3. peak compare peak compare 다운로드 /5
0 평가
Marek Borkowski
위의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PC에서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을(를) 사용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Windows 용 Android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아래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Nox App
  2. Bluestacks App
옵션 "B"는 인기에 따라 권장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Google 또는 Naver.com에서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제 Windows PC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터 설치

  1.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저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 "Peak - 브레인 트레이닝"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3.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3: Windows PC 용 Peak 사용 방법 - Windows 7, 10, 11

  1. 컴퓨터에서 에뮬레이터를 열고 MSFT를 검색합니다.
  2. "Peak" »» "설치"를 클릭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3.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앱을 사용하려면 에뮬레이터 »» "모든 앱"을 엽니다.

보너스 : Android 및 iOS 용 다운로드

Windows 11에서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단계


  1. Peak 에 이미 Windows 스토어에 기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링크를 따라 ». 기본 버전이 없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아마존 앱스토어 설치이 링크를 따라 ».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설치 후 Amazon Appstore 및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설정 앱이 시작 메뉴와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Amazon Appstore를 열고 Amaz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Amazon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Peak" 를 검색합니다.
  5.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페이지를 엽니다.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앱이 설치됩니다.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iTunes에서


다운로드 개발자 평점 점수 현재 버전 성인 랭킹
무료 iTunes에서 brainbow 6167 4.64196 5.34.3 4+

Peak - 브레인 트레이닝 기능 및 설명

특징:

- Peak은 세계 최고의 연구기관의 신경과학연구자들과 함께 최신 신경과학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 40여개의 독특한 게임을 제공하여 기억력, 집중력, 문제해결능력, 정신민첩성, 창의성 그리고 감정조절 능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 브레인 맵과 게임 결과 분석을 통해 나의 강점을 파악하고 친구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Peak의 Advanced Training을 플레이하여 특정 영역에 대한 집중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Apple Watch를 통해도 기억력과 집중력을 단련할 수 있는 3가지 게임을 제공합니다.

- Peak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개인 맞춤 훈련계획, 모든 게임에 대한 무제한 접속 권한, 자세하고 통찰력 있는 분석 등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앱



소프트웨어 더보기 brainbow

keyboard_arrow_up